광주여대, 2024년도 제26대 총학생회 재학생 체육대회 개최

2024-05-02 11:49

add remove print link

“돌아온 그 시절 그날의 여운”

광주여자대학교(총장 이선재)는 지난 30일 본교 잔디 운동장에서 2024년도 재학생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체육대회는 단순한 운동 경기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주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부스가 마련되어 축제 분위기를 자아냈다.

체육대회에서는 새천년 체조, 피구 경기, 미션 풋살, 만장일치, 줄다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학과별로 팀을 구성하여 계주, 승부차기 등 단체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경기 외에도 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취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개인 맞춤형 상담을 진행하였으며, 학생상담센터에서는 학업 스트레스 해소 및 심리 상담을 제공했다.

또한, 재학생들의 취미와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부스들과 총학 부스, 타로 부스, 광주지방경찰청,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테마 부스가 운영되어 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특히, 올해 체육대회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푸드트럭 존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여 지역사회 주민들과 같이 광주여자대학교의 문화행사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여대 제26대 여운 김태이 총학생회장은 “올해 체육대회는 단순한 운동 경기가 아닌, 지역사회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학생과 지역사회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