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부드러운 달콤함 선사하는 신규 메뉴 3종 출시
2024-10-17 11:12
add remove print link
단짠 매력의 '솔티카라멜크림라떼', 더 부드러운 '우리 고구마 밀크폼라떼’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달콤하고 포근한 맛으로 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신규 메뉴 3종을 오는 18일 출시한다.
먼저, ‘솔티카라멜크림 라떼’는 매년 가을철 선보이는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크림 라떼의 새로운 버전이다. 해당 브랜드만의 스페셜티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활용한 딥라떼에 솔티카라멜크림을 가득 올렸다. 크림과 커피를 함께 머금으면 프리미엄 원두가 선사하는 진한 커피향과 달콤짭짤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우리 고구마 밀크폼라떼’는 날씨가 쌀쌀해지면 돌아오는 할리스의 동절기 인기 메뉴 ‘우리 고구마라떼’에 고소한 우유의 풍미를 살려줄 밀크폼을 더한 메뉴다. 고구마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고구마라떼 위 풍성하고 쫀쫀한 밀크폼을 올려 포근한 달콤함을 더했다. 추워지는 날씨에 온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달콤하고 고소한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돔 모양의 케이크 ‘부드러운 밀크초코 돔케이크’도 출시된다. 초코 시트 위 다크 초콜릿 가나슈를 얹고, 밀크 초코 무스를 카라멜 글라사주로 감쌌다. 여기에, 바삭바삭한 초콜릿 크런키 토핑을 더해 ‘초코 속 초코 속 초코’의 달콤함 가득한 조합을 완성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초콜릿이 달콤한 여유를 선사한다.
관계자는 “쌀쌀해진 가을철과 잘 어울리는 맛으로 마음의 여유를 선사해 줄 라떼 2종과 디저트를 선보인다”며, “크림, 밀크폼, 무스 등을 활용해 선선한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가을 시즌 메뉴와 함께 가을의 정취와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