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부부싸움 테러' 피해 차주가 남긴 댓글

2014-06-04 10:16

add remove print link

[사진=다음 tv팟 댓글 캡처] 아파트 창밖으로 던져진 집기로 피해를 본 차량 차주가 "진

[사진=다음 tv팟 댓글 캡처]

아파트 창밖으로 던져진 집기로 피해를 본 차량 차주가 "진짜 저 사람들 죽여버리고 싶다"는 심경을 밝혔다.

한 아파트 입주민이 창밖으로 던진 집기로 피해를 입은 것으로 추정되는 이 글쓴이는 3일 오후 다음 tv팟에 올라온 영상에 "올려주신 자료 감사합니다. 3동 주민이신 것 같은데요. 형사가 자료 가져오라 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어 "진짜 저 사람들 죽여버리고 싶네요. 그리고 아줌마가 던진 건데 경찰서 가서도 미안하단 말도 안 하네요. 가족들 모두... 찍고 계신 흰색차 차주입니다. slr클럽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움짤=위키트리(다음 팟 TV 영상 이용해 만들었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커뮤니티 사이트 'SLR클럽'에는 '오늘 아침 우리 아파트 부부싸움 테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SNS 등을 통해 확산됐다.

'SLR클럽' 회원 'fm8u33' 님은 이날 "아침 5시 50분쯤 밖에서 쾅쾅 소리가 크게 나길래 뭔 아침부터 공사하니 싶었는데 창밖을 내다보니 어떤 미친 X이 자기 집 창문으로 가전 집기를 주차장으로 던지고 있음. 경찰 오고 아침에 사람 많이 나와 있음"이라는 설명과 함께 현장 사진을 올렸다.

이어 "경비 아저씨한테 물어보니 부부가 싸워서 남편이 물건 내다던짐. 차주인들 다 열받은 상태"라고 덧붙였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