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더팩트 “'우결' 김소은, 진짜 '남친'은 손호준”

    • • 배우 김소은(26)씨가 손호준(31)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9일 '더팩트'는
     
    [더팩트]
     

    배우 김소은(26)씨가 손호준(31)씨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9일 '더팩트'는 연예계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이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하다가 최근 들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news.tf.co.kr
    꽃보다 커플이 탄생했어요 대세와 대세가 만났다. 빛나는 외모, 팬심을 사로잡은 드라마 캐릭터, 여기에 솔직하면서 유쾌한 예능감까지 더한 선남선녀가 연예계 동료에서 ..


    '더팩트'는 손 씨와 김 씨가 만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지난달 말부터 취재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이때부터 자주 만나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달 김 씨의 어머니가 통증 치료를 위해 병원에 입원했을 때, 손 씨가 병문안을 가 김 씨를 위로했다.

    매체는 두 사람이 부모의 병문안을 할 정도로 가까워 보였다고 전했다. 

    이같은 열애설에 양측 소속사 입장은 미묘하게 달랐다.

    손 씨의 소속사 MBK 관계자는 이날 매체에 "두 사람이 알게 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며 "하지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김 씨의 소속사 판타지오 관계자는 매체에 "두 사람이 지난달 말, 한 패션 행사에서 처음 만났다. 유연석 덕분에 셋이 친해졌다. 알고 지낸 지 한 달이 채 안 됐고 친한 사이는 맞지만 사귀는 사이라고 말하긴 힘들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지인은 이날 '더팩트'에 "김소은과 손호준은 누가 봐도 참 아름다운 커플이다. 만난 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하지만 서로에게 끌리는 점이 많아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또 하나의 스타 커플의 아름다운 사랑이 시작됐다. 건강한 만남이길 주변에서도 응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김 씨는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모델 겸 배우 송재림 씨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이다. 손 씨는 tvN '응답하라1994'로 얼굴을 알린 뒤 tvN '꽃보다 청춘', '삼시세끼' 등에 출연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박민정 기자 sss7960@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