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찍힌 '프로듀스101' 김도연-전소미 영상

2016-03-16 16:40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 TV, BJ 억이 (웹 사이트에서만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Mnet '프로듀스10

아프리카 TV, BJ 억이 (웹 사이트에서만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 중인 김도연(17) 양과 전소미(15) 양이 '아프리카 TV' BJ 억이 생방송에 출연했다.

16일 오전 방송된 BJ 억이 생방송은 서울 상수동 홍대 앞 거리에서 진행됐다. BJ 억이는 쇼핑하는 여성에게 말을 걸기 시작했다. BJ 억이는 "이 친구 괜찮다"고 말한 후 김 양과 전 양에게 말을 걸었다. (영상 41분 8초부터)

아프리카 TV

생방송을 보고 있던 아프리카 TV 이용자들은 채팅창에 "프로듀스101 출연자들이다", "김도연 양"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갑작스럽게 BJ 억이가 말을 걸자 김 양은 당황하며 "기차가 늦어서 집에 가야 한다"고 했다. 뒤쪽에 있던 전 양은 카메라를 향해 두 팔로 엑스(X) 표시를 만들었다. 김 양은 급하게 인터뷰를 한 후 자리를 떴다.

BJ 억이가 진행하는 방송은 길거리에서 미녀를 찾는 방송이다.

이날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 엠엘비파크(MLBPARK), 디젤매니아, 인스티즈(Instiz) 등에서는 '프로듀스101 친구들끼리 홍대 놀러 갔다가 아프리카 BJ한테 헌팅당한 김도연' 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지난 1월부터 방송 중인 '프로듀스101'은 걸그룹 멤버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김 양과 전 양은 지난 4일 함께 '뱅뱅(BangBang)'을 불러 화제가 됐다.

곰TV, Mnet '프로듀스101'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