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포켓몬 많다” 소문난 속초 엑스포공원 밤 12시 상황

    • • “포켓몬 고를 한국에서는 정말 못 하냐”며 실망하던 사람들에게 희망이 생겼다. 강원 속초에서 포켓
    이하 연합뉴스
     

    "포켓몬 고를 한국에서는 정말 못 하냐"며 실망하던 사람들에게 희망이 생겼다. 강원 속초에서 포켓몬 고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특히 속초 엑스포 공원에서는 13일 늦은 밤까지 사람들이 게임을 즐겼다. 포켓몬이 많다는 소문이 나면서 이 공원은 '포켓몬 고' 명소로 떠올랐다. 켓몬 고 게임 유저들은 편한 차림을 한 채 조명 아래에서 돌아다녔다. 모두들 휴대폰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자정이 다 돼가는 시간에도 엑스포 공원에는 사람들로 북적거렸다. 

     
     
     

    포켓몬 고는 구글 지도를 기반으로 하는 증강현실 게임이다. 이날 새벽 포켓몬 고를 하기 위해 직접 속초를 찾아간 프로그래머 이두희 씨도 '엑스포 공원'을 추천했다. 그가 남긴 후기에 "(포켓몬 고 게임 하러 갈 건데) 어디로 가야 하냐"는 댓글이 달리자 이 씨는 "엑스포 공원"이라고 답했다. 

    wikitree.co.kr
    0. 며칠전부터 포켓몬고 너무 하고 싶었는데, 속초에서 된다는 말을 듣고 바로 출발ㅋ 1. 도착해서 어플 켜고 저 멀리 체육관이 보일때, 간절히 바라던 무언가를 성취하면 느낄 수 있는 감동이 밀려왔닼ㅋㅋㅋㅋ 2. 그 시간(새벽....


    이날 오후에도 엑스포 타워에서는 '포켓몬 고' 체육관 쟁취전이 치열하게 벌어졌다. 체육관은 게임에서 포켓몬 대결을 벌일 수 있는 공간이다.

    wikitree.co.kr
    지난 13일(수) 오후 설레는 마음을 안고 속초행 버스에 올랐다.

    강혜민 기자 meringue2436@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