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침 뱉고 밀가루 뿌린 BJ 슈기 SNS 상황

    • • BJ 슈기 인스타그램이 항의 댓글로 도배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슈기가 BJ 철구와 창현에게 밀가루를
    BJ 슈기 인스타그램이 항의 댓글로 도배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에서는 슈기가 BJ 철구와 창현에게 밀가루를 뿌리고 침을 뱉는 영상이 퍼져 논란이 일었다. 

    일부 네티즌들은 슈기 인스타그램에 "철구, 창현한테 사과해라", "침뱉는 건 심했다, 진짜 실망"이라면서 슈기 태도를 지적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하 슈기 인스타그램
     

    영상 진위 여부에 대한 의견도 있었다. 이들은 "(셋이 짜고 친) 주작이다", "딸까지 걸었는데 설마 주작이겠냐"고 갑론을박을 벌였다. 일부 SNS 사용자들이 비속어 등을 사용하며 슈기를 비난하자 "지나친 패드립은 자제하자"고 이들을 말리는 의견도 이어졌다. 



    최근 유튜브 등에서 '슈기 가래침 사건 풀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퍼졌다. 영상에서 슈기는 철구와 창현에게 밀가루를 붓고, 침을 뱉었다.  

    wikitree.co.kr
    유튜브, 짤돌이TV 아프리카TV BJ 대상을 받은 철구와 BJ 창현, 슈기 영상이 유튜브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슈기가 자리를 뜨자 철구와 창현은 "진짜 주작 아니다, 딸을 걸고 주작 아니다"라고 했다. 슈기에 대한 비난이 이어지자 철구는 "슈기가 잘못한 건 맞다. 많이 어린 것 같다"고 얘기하기도 했다. 

    이인혜 기자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