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에서 나와줘" 남친보다 나은 '종이남친' 10명

2017-07-06 17:00

add remove print link

2차원에 살고 있는 '2D 남자친구' 열 명을 소개한다.

GIPHY

남자친구는 갖고 싶지만 밖으로 나가기가 귀찮을 때, 다른 차원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은 어떨까? 2차원에 살고 있다는 것만 제외하면 모든 게 완벽한 '2D 남자친구' 열 명을 소개한다.

1. 너에게 닿기를 - 카제하야

'너에게 닿기를' 공식 홈페이지

시이나 카루호 원작 순정만화 '너에게 닿기를'의 남주인공이다. 잘생긴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을 지녀 인기가 많다. 음울한 성격 탓에 교실에서 따돌림 당하던 여주인공 사와코를 무시하지 않았고, 사와코가 주위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도록 도왔다. 얼굴도 성격도 완벽한 '종이 남친' 계의 엄친아.

2. 테니스의 왕자 - 아토베

'신 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

코노미 다케시 원작 스포츠 만화 '테니스의 왕자', '신 테니스의 왕자'의 등장인물이다. 미남에 성적도 우수하며 테니스 실력도 뛰어나다. 테니스부 부장이자 학생회장이며 집도 잘 사는 '사기 캐릭터'다. 자신감 넘치는 성격과 위풍당당한 카리스마로 여성 독자들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끌었다.

3.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 히바리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아마노 아키라 원작 만화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등장인물이다. 신상정보 대부분이 베일에 싸인 캐릭터로, 제멋대로인 성격이 매력 포인트. 과거 "여자친구가 히바리 때문에 헤어지자고 했는데 그게 대체 누구냐"는 지식인 질문글이 올라올 정도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끌었다.

4. 하이큐 - 오이카와

'하이큐'
'하이큐'

후루다테 하루이치 원작 배구 만화 '하이큐' 등장인물이다. 경기마다 여성팬을 몰고 다니는 미남이며, 실력까지 빼어난 캐릭터다. 겉보기엔 가벼워 보이지만 사실 천재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한 노력파다. '짠내픽'으로 등극하며 많은 여성팬을 확보했다.

5. 낮에 뜨는 달 - 도하

웹툰 '낮에 뜨는 달'
웹툰 '낮에 뜨는 달'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 남주인공이다. 신라시대 화랑이며 주로 '나으리'로 불린다. 잘생긴 얼굴, 훌륭한 몸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죽은 후에도 전생에 사랑했던 강영화를 따라다니는 '집착 순정남'이며, 여주인공에게만 보여주는 미소가 일품이다.

6. 치즈인더트랩 - 권은택

'치즈인더트랩'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등장인물이다. 외모는 훈훈하고 성격은 귀엽다. 한없이 장난스럽다가도 진지해져야 할 때는 진지한 매력 만점 연하남이다. 두 남자 주인공인 유정, 백인호 못지않은 높은 인기를 끌었다. tvN 드라마에서는 남주혁 씨가 이 역할을 맡았다.

7. 슬램덩크 - 정대만

'슬램덩크'
'슬램덩크'

이노우에 다케히코 원작 농구 만화 '슬램덩크' 등장인물이다. 경기마다 근성을 보여주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다. 치렁치렁하던 긴 머리를 자른 후 미모가 살아났다. "그래. 난 정대만, 포기를 모르는 남자지"라는 명대사를 남겼다.

8. 카드캡터 체리 - 청명

'카드캡터 체리'
'카드캡터 체리'

클램프 원작 '카드캡터 체리' 등장인물. 주인공 체리가 짝사랑하는 인물이며, 체리 오빠인 도진과는 절친한 친구 사이다. 언제나 웃고 있으며 성격도 다정다감하다. '첫사랑의 정석' 같은 인물이지만 강력한 반전을 가진 캐릭터이기도 하다.

9. 하울의 움직이는 성 - 하울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스틸컷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스틸컷

지브리 애니메이션 '하울의 움직이는 성' 남주인공이다. 애 같은 모습과 다정다감한 면모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지브리 애니메이션 남자 주인공 중에서도 손 꼽히는 미남이다. 영화를 본 후 원작 소설을 읽으면 못생긴 소설 삽화 때문에 충격을 받을 수 있다.

10. 노다메 칸타빌레 - 치아키

'노다메 칸타빌레'
'노다메 칸타빌레'

니노미야 토모코 원작 '노다메 칸타빌레' 남주인공. 천부적인 음악 재능을 가지고 있는 완벽주의자였지만 여주인공 노다메와 만나며 변해간다. 음악을 할 때는 멋있고, 노다메와 함께 있을 때는 귀여운 반전 캐릭터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한일 양국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졌는데, 각각 주원과 타마키 히로시가 치아키 역을 맡았다.

home 오세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