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람보르기니 타고 아레나 갔는데…” 입구컷 당한 BJ 영상

    • • BJ 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강남 아레나 클럽 입장을 시도했다가 실패했다. 지난 3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BJ 와꾸대장봉준(이하 봉준)이 강남 아레나 클럽 입장을 시도했다가 실패했다. 지난 3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에 담겼다. 

    영상에서 봉준은 BJ 케이와 함께 람보르기니를 타고 질주했다. 봉준은 차 주변으로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손을 흔들며 "제 차예요. 제가 술 먹어서 대리기사님(케이)이 대신 운전해주는 것"이라고 했다. 

    이후 봉준은 "아레나 가보자"고 케이에게 제안했다. 케이가 "진짜 클럽 가고 싶냐"고 묻자 그는 말없이 웃었다. 덧붙여 "그러고 보니 형 슬리퍼잖아. 슬리퍼면 입장이 안 되는데"라고 했다. 케이는 "난 들어갈 수 있다. 괜찮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아레나에 도착한 뒤 봉준은 입장을 시도했다. 케이는 "네가 들어가는지 안 되는지 확인하겠다"면서 멀리서 봉준을 지켜봤다. 

    봉준은 클럽 입구에서 직원들과 이야기하더니 다시 케이에게로 돌아왔다. 그는 "테이블 아니면 입장이 안 된다더라. 원래 그러냐. 어이가 없다"고 투덜거렸다. 

    케이가 "내가 가볼게"라고 한 뒤 사라졌다. 케이가 다시 돌아오자 봉준은 "튕긴 거지(입장 거절당한 거지)?"라고 질문했다. 이에 케이는 "그냥 민증 검사하고 들어가라더라"고 답했다. 봉준은 정색하고는 "와, 어이가 없네"라며 흥분했다. 

    영상은 9일 기준 조회 수 58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자신을 '아레나 문지기'라고 소개한 한 유튜브 이용자가 영상에 댓글을 달기도 했다. 

    이용자는 "봉준 씨 알아보고 들여보내드리려고 했다. 그런데 봉준 씨가 방송 때문에 입구컷하는 척해달라고 부탁해서 그런 것"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인혜 기자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