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패스적 행동' 고준희 친부가 범행 후 인터넷 커뮤니티에 쓴 글

2017-12-30 16:30

add remove print link

고준희 친부가 올린 글은 추천을 많이 받아 베스트 게시판에도 올랐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고준희 양 아버지는 딸을 숨지게 한 후 아무렇지도 않게 커뮤니티에 글을 올렸다.

30일 오후 인터넷 커뮤니티 루리웹에 '고준희 양 친부가 오른쪽베스트에도 갔었네'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는 고준희 양 친부가 루리웹에서 열심히 활동했고 오른쪽베스트(추천을 많이 받으면 올라가는 게시판)에도 올라온 적 있다고 주장했다.

고준희양 친부가 오른쪽베스트에도 갔었네 | 유머 게시판 | 루리웹
글쓴이는 30일 연합뉴스에서 보도된 사진으로 고 씨 인스타그램을 찾아냈다.

작성자는 고 씨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프로필 사진 인장과 똑같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루리웹 이용자가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고 씨로 추정되는 루리웹 이용자는 인스타그램에도 올렸던 파란색 건담 사진을 루리웹에도 올렸다.

아래는 고 씨가 루리웹에서 작성한 글이다. 그는 직접 만든 건담 사진을 찍어 게시물에 첨부해 다른 이용자에게 한껏 자랑했다.

프라모델 캐릭터모형 갤러리 | 루리웹
고 씨가 친딸 고준희 양을 숨지게 한 범행일은 지난 4월 27일이다. 고 씨는 '동네이장'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며 지난 7월부터 11월까지 총 5개 건담 관련 게시물을 작성했다. 5개 게시물 중 하나는 45개 추천을 받고 추천 게시판에 올라가기도 했다.

고 씨는 범행 이후 태연하게 취미 생활을 하며 인증 사진까지 공유했다. 경악할 만한 일에 많은 루리웹 이용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home 김원상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