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저능아” 던밀스가 공개한 저스디스 맞디스 곡

2018-03-24 13:30

add remove print link

해당 곡이 프리스타일 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밝혔다.

비스메이저 컴퍼니(이하 VMC) 소속 래퍼 던밀스(Don Mills)가 래퍼 저스디스 디스에 대한 맞디스 곡을 공개했다.

이하 던밀스 인스타그램
이하 던밀스 인스타그램

던밀스는 지난 23일 자신 인스타그램에 "내 프로필 링크에 랩 저능아 올렸다"라는 글을 게시해 맞디스 곡 공개 사실을 알렸다.

던밀스의 곡은 트랩 비트를 사용했으며 2분짜리 짧은 곡이다. "랩 저능아 돈 벌어, 랩 저능아 리스펙 받아, 랩 저능아 공연 매진"이라는 훅(후렴)으로 시작한다.

던밀스는 해당 디스 곡에서 "인스타 언팔 변명 중딩 일진 쫌생이 XX", "이건 랩 저능아 근데 왜 작업하자 했어?", "친구 욕하고 내 팀을 욕하는데 무신 이유가 더 필요해?"라는 가사를 썼다. 저스디스가 던밀스를 디스 한 내용들에 대한 반박이다. (☞바로가기)

해당 곡은 올라온 지 17시간 만에 3만 9000 재생 수를 얻으며 24일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다. 힙합 팬들 사이에서는 "이렇게 신나는 디스곡은 처음이다", "중독된다" 등의 반응이 나타났다.

던밀스는 자신 인스타그램에 "가사 없이 한 거 치곤 좋았지?"라며 해당 곡이 프리스타일 랩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밝혔다.

저스디스는 21일 ‘7INDAYS’에 출연해 올티와 싸이퍼(비트에 번갈아 가며 랩하는 행위)를 하던 도중 "중간은 가식쟁이 넉살 그리고 왼쪽엔 랩 저능아 던밀스 그리고 한 명 랩 퇴물 XXX 딥플로우"라며 VMC 멤버를 디스 했다.

home 서용원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