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들기 전 3분만!” 얼굴 살 빼고 주름 예방하는 안면 운동법 (영상)

2019-03-27 23:02

add remove print link

집에서도 쉽게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선을 잡아주는 얼굴 근육 운동이 있다.

집에서도 쉽게 주름을 예방하고 얼굴선을 잡아주는 얼굴 근육 운동이 있다. 얼굴 근육 운동을 집에서 매일 꾸준히 실행하면 팔자주름, 목주름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얼굴 붓기와 얼굴 살을 빼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유튜브, 땅끄부부

집에서 준비물 없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으로 화제가 된 '땅끄부부'. '땅끄부부' 유튜브 채널에는 '얼굴 살과 얼굴 붓기 빠지는 스트레칭 3가지' 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3가지 동작을 20초씩 2세트 진행하며 약 3분간 따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얼굴 살 붓기 제거 (풀 앤 스마일)

양손을 모았다가 펼치면서 얼굴을 밀어준다. 입을 모았다가 웃으면서 안면 근육을 풀어준다.

◇ 팔자 주름을 예방하는 운동 (칙 벌룬)

입술을 모으고 볼을 부풀려 준다. 한쪽 볼을 크게 부풀려 유지하고, 반대편 볼을 크게 부풀려 유지하는 방법을 반복한다. 팔자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 목주름과 이중 턱을 예방하는 운동 (푸시 친업)

쇄골 밑부분을 손으로 잡아주고 목을 뒤로 저치고 턱을 당겨준다. 목주름도 예방해주고 턱살도 빼는 방법이다. 이 동작을 반복하면 이중 턱을 예방해준다.

유튜브, Ranking World

유튜브 채널 'Ranking World'에서 얼굴을 슬림하게 하는 방법이 소개됐다. 집에서 쉽게 꾸준히 따라 해 보면 얼굴을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데 도움이 된다.

◇ 턱 라인을 잡아주는 운동

혀를 최대한 앞으로 내어 위로 향하게 한다. 혀를 쭉 뻗어 10초 유지한다.

◇ 얼굴 살의 늘어짐을 조일 수 있는 운동

빨대를 사용한 안면 근육 운동이다. 빨대를 알맞은 길이로 자른다. 위쪽 앞니의 뒷면에 혀를 대고 빨대를 물고 유지한다. 얼굴 전체의 혈액 순환이 좋아져서 안색도 환해지는 효과가 있다.

◇ 작은 얼굴로 만들어 주는 운동

입을 세로로 길게 늘여 얼굴을 세로로 최대한 늘린다. 눈을 치켜뜨고 유지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