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프린터 '원터치'로 즐긴다

2011-05-18 14:30

add remove print link

프린터만 바꿨을 뿐인데, 삶이 스마트해진다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프린트

프린터만 바꿨을 뿐인데, 삶이 스마트해진다

스마트한 세상, 스마트하게 프린트 하라!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프린터와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프린터를 사용할 때 스마트폰과 PC를, PC와 프린터를 연결해야 하는 등 번거로운 작업을 당연하게 생각하는데요. 단언컨대, 그것은 불편하고, 귀찮고, 시간을 낭비하는 일입니다. 우리의 삶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로 스마트해졌지만, 과연 프린트하는 과정도 스마트해졌는지는 의구심이 듭니다.

폰으로 사진 찍고, PC로 옮기고…“복잡하다! 복잡해!”

“예쁘게 찍힌 손자 사진 좀 갖다 주래도~”

요즘 20대 대학생 유가해씨가 할머니에게 자주 듣는 말입니다. 몇 달 전, 해외 친척집에 방문한 유씨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잔뜩 찍어왔습니다. 그 중 손자 사진 몇 장을 할머니께 인화해 드리기로 약속 했지만, 아직도 인화를 못했습니다. 할머니께 죄송하지만 귀찮기 때문이죠.

"이 많은 사진들을 언제 PC로 옮겨! 정말 복잡하고, 귀찮아"

어느 날, 유씨는 큰 마음을 먹고, 케이블 선을 찾아 폰과 PC와 연결을 했고, 사진을 PC로 옮기는데... 'Oh! My God!'. PC 앞에서 한참 기다리고 있는 유씨 앞에 'Error'라는 메시지가 뜨고... 유씨는 화가나 PC를 바로 꺼버렸습니다.

▲ 삼성 스마트 프린터 TV 광고

혹시 여러분의 모습은 아닌가요? 세상이 많이 편리해졌다고 하지만 생활 곳곳에서 아직 불편함이 남아있습니다.

“난 원터치로 바로 프린트한다”

한편, 삼성 스마트 프린터로 스마트 라이프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삶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1 결혼 한 달째 20대 초보 주부, 나똑순씨. 시골에 거주하는 시부모님이 갑자기 오신다고 해 다급해집니다. 나씨는 갤럭시S2에서 찾은 저녁 메인요리 매운 갈비찜 레시피를 삼성 스마트 프린터에서 쫙~ 출력했습니다.

#2 디자이너 최예술씨는 잉크 프린터가 고장나자, 무선 컬러 레이저 프린터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구입했습니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는 사이즈가 작아 좁은 방에도 안성맞춤이네요. 그 날밤, 최씨는 갤럭시탭10.1에서 사진을 출력하는데, 최대 2400x600dpi의 고해상도의 선명한 화질에 깜짝 놀랐습니다. 그 후 그녀는 갤럭시탭10.1에서 마음에 드는 자료를 원터치로 바로 출력합니다.

#3 재테크 여왕을 꿈꾸는 30대 황금녀씨. 황씨는 회사일로 바쁜 와중에도 재테크 공부에 한창입니다. 어느 날, 황씨는 갤럭시S2의 리더스허브에서 찾은 재테크 강좌일정을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Click) 올쉐어 기능으로 트위터에 올리고, 강좌일정은 출력했습니다. 오늘 밤, 황씨는 강좌일정에 나온 약도를 보고 재테크 강좌를 들으러 갑니다.

#4 입사 1년차인 한열정씨, 직장 상사 부장님이 다음날까지 리서치 숙제를 잔뜩 내줬습니다. 한씨는 언제 보고서를 작성할지 막막합니다. 마감시간은 다가오고…시간은 없고….

퇴근길, 한씨는 지하철에서 갤럭시탭10.1로 자료를 찾아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에서 프린트 버튼을 살짝 터치(Touch)! PC에서 자료를 다시 찾아 프린트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터치 한번으로 생략했으니, 업무의 반은 퇴근길에 끝낸 셈이겠죠?

#5 60세 생일 선물로 김자상씨는 갤럭시S2를 선물 받았습니다. 김씨는 8M 카메라로 손자, 손녀, 조카들 사진을 찍으니, 막내아들이 삼성 모바일 프린터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무선으로 사진을 바로 출력합니다. 여러장의 사진도 동시에 출력해 주네요. 네 살배기 손녀 사진은 삼성 스마트 프린터에서 스캔해 갤럭시S2에 넣어주니, 김씨에게 이런 효자가 없습니다.

삶이 스마트한 이유! '삼성 스마트 프린터'

이들의 삶이 스마트한 이유 단! 한가지.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Click)는 PC로 새로운 드라이버를 설치하거나 네트워크 설정을 따로 할 필요 없이, 공유기와 프린터의 WPS버튼만 눌러주면 2분 이내로 무선 네트워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는 삼성 모바일프린트 애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됩니다.

:: 삼성 모바일프린트 앱 ::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가 되는 곳이라면,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으로 출력/스캔/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합니다. 웹페이지, 사진, PDF파일 등 원하는 콘텐츠를 케이블선 연결 없이 와이파이로 바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사진 여러 장을 한 번에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

또 스캔한 파일을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IT기기에 저장하거나, 데이터 쉐어링 기능을 통해 자료를 PC, 이메일,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삼성 모바일 프린트 앱은 안드로이드IT기기의 경우 티스토어(Click), 올레 마켓(Click), OZ 스토어(Click)에서,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가 고객을 만나러 갑니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삼성 스마트 프린터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클립맨을 구해줘’, ‘빈 공간을 채워라’ 이벤트와 ‘삼성 스마트 프린터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 스마트 프린터~ 클립맨을 구해줘’이벤트(Click)는 위기에 처한 클립맨을 삼성 스마트 프린터를 사용해 스마트하게 구하는 게임이며, ‘빈공간을 채워라'이벤트는 삼성 스마트 프린터의 스마트한 기능을 퍼즐을 통해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사진전은 연세대(5/13), 이화여대(5/18), 롯데월드(6/18),코엑스(6/25), 비발디파크(7/9)에서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는데요. 방문객들은 '고객들이 만드는 사진 전시회', '삼성 프린터 제품 체험 Zone', '포토월 촬영·출력 서비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