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안 믿을 팬들 향한 박민영 '작심 발언'

2018-08-02 09:30

add remove print link

박민영 씨가 '스타뉴스' 인터뷰에서 밝힌 말이다.

미소,수고했소 ???? D-4

박민영 Minyoung Park(@rachel_mypark)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박민영 씨와 박서준 씨가 일각에서 제기된 열애설을 부인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여전히 SNS에서 나름의 증거를 내놓으며 열애설을 거듭 제기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박민영 씨가 열애설을 부인한 사실을 안 믿는 일부 팬들을 향해 '작심 발언'을 했다. 박민영 씨는 2일 보도된 스타뉴스 인터뷰에서 "(다른 사람과) 비밀연애도 해봤다"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박민영 "비밀연애도 해봤지만, 박서준과는 아니다"(인터뷰③)- 스타뉴스
박민영 씨는 "상대 배우로 연기했으니까 호감도가 아주 없다고는 말할 수 없지만 그렇다고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

박민영 씨는 "헤드라인이 자꾸 그쪽으로 쏠리니까 얼굴을 못들 정도로 너무 죄송했다. 열애 관련 기사를 다 봤다. 증거라고 얘기한 것들을 모아놓고 보니까 그럴 듯하긴 했다. (그러나) 맞는 건 하나도 없다"고 했다.

박민영 씨는 "저도 억울해서 여권을 가지고 와서 해명하려고 했다. 제 출입국 기록을 보여주면 되지 않을까? (박서준 씨와) 한 번도 해외에서 만난 적 없다"며 "그래도 12년 짬인데 우리가 비밀 커플이었으면 인스타그램에 왜 사진을 올리겠냐. 저도 비밀연애를 해봤지만 절대 흔적 같은 거 안 남긴다"고 말했다.

박서준-박민영 3년째 열애 중 보도에 박서준 측 공식 입장

지난달 27일 한 매체는 두 사람 열애설을 보도했다. 그러자 이날 박서준 씨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드라마에서 보여준 좋은 케미 때문인 것 같다"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민영 씨와 박서준 씨는 지난달 26일 종영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함께 출연했다. 극중 박서준 씨가 박민영 씨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하는 장면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민영 씨와 박서준 씨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함께 출연한 배우 박민영 씨와 박서준 씨 /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