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중반 남자 배우가 밝힌 '연애가 어려운 진짜 이유'

2018-10-05 11:10

add remove print link

'인생 선배' 이상민, '무확행'에서 이상엽에게 연애 조언 건네
이상엽, “사람 만나는 건 나이가 들고 스킬이 생기면서 좀 쉬워졌는데...”

곰TV, SBS '무확행'

배우 이상엽 씨가 연애와 결혼에 관한 어려움을 털어놨다.

지난 4일 방영된 SBS 예능프로그램 '무확행'에서는 방송인 서장훈 씨, 가수 이상민 씨, 탁재훈 씨, 개그맨 김준호 씨, 배우 이상엽 씨가 함께 캠핑카를 타고 포르투갈을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하 SBS '무확행'
이하 SBS '무확행'

캠핑카를 운전하던 이상민 씨는 이상엽 씨에게 "너는 이렇게 다니면서 진짜 좋았던 곳을 신혼여행으로 다시 올 수도 있겠다"라고 말했다. 이상엽 씨는 "그것도 상대와 맞아야 가능한 일일 것 같다"라고 답했다.

그는 잠시 후 "근데 제가 결혼은 할 수 있을까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당황한 이상민 씨는 "너 왜 그래"라며 "넌 흔적도 없고 잘생기기까지 했다"라고 이상엽 씨를 달랬다.

이상엽 씨는 "뭔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사람을 만나는 건 나이가 들면서 스킬이 생기고 관계에 대해 면역이 생기니까 좀 쉬워졌다"라며 "근데 어느 순간부터는 점점 사람을 잘 믿지 못하게 되는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그래서 누군가를 딱 두고 계속 만나지 못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상민 씨는 "근데 그런 생각을 하게 하는 사람은 만나지 마라"라며 "진짜 사랑을 만나면 그런 생각조차 나지 않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이상엽 씨는 "맞다"라며 "진짜 사랑이라면 그럴 것 같다"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