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할 수 없다" 1+1 행사하는 서브웨이 인파 현황

2018-11-02 14:50

add remove print link

간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인파 몰려
종로점, "1~2시간은 족히 걸린다"

2일 서브웨이는 오후 2시부터 4시 59분 59초까지 샌드위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한 샌드위치를 제공하는 '월드샌드위치데이' 행사를 열었다.

이 소식이 퍼져나간 후 오후 2시 현재 전국 서브웨이 매장에서 손님들이 길게 줄을 선 채 기다리고 있는 사진이 SNS를 통해 올라왔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서브웨이 #서면 #실황

A post shared by 해도미디어네트웍스 (@hedomedia)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실화...? #서브웨이 #서브웨이이벤트 #서브웨이줄이너무길어

A post shared by k___yo (@k____yo_)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송내역서브웨이 #현재상황 #서브웨이 #월드샌드위치데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원플러스원 #기부이벤트

A post shared by ✿쿄진꽃✿ (@gywls9410)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평택 소사벌구 서브웨이~ 오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1 행사란다~~ 줄이 계속해서 길어지는듯~ 이정도 일줄이야 . . . #서브웨이 #평택소사벌 #원플러스원행사 #미앤미케익평택점 #일상이야기 #삼남매네

A post shared by 채은영 (@chai_en_young)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서브웨이 #인천논현점 . . 1+1행사. 주차비가 더나올각

A post shared by 장가네 차우_장차우입니다. (@chowchow_jangchow_fam) on

View this post on Instagram

서브웨이 4분늦게왔는데 1시간 기다려야겠다.. #서브웨이 #서브웨이1+1 #서브웨이이벤트 #서울 #소통 #이벤트

A post shared by @ choi._.inwoo on

인천에 있는 한 서브웨이 지점 앞에는 간판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많은 인파가 몰렸다. 서울에 있는 여러 지점 앞에서도 인파 수십 명이 몰리며 대기시간이 소요되고 있다.

부산 서면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한 지점에서도 역시 길게 줄이 늘어섰다.

서울 도심에 있는 서브웨이 지점들도 수많은 대기 손님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서울 광화문점은 "짐작할 수 없지만, 줄이 아주 길다"며 "20~30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서울 정동점은 "매장문 앞까지 줄을 섰다. 30분 정도 걸릴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서울 종로점과 충정로점은 훨씬 더 많은 인파가 몰렸다. 종로점 측은 "1~2시간은 족히 걸린다"며 다급한 목소리로 답했다.

충정로점 역시 "예상할 수 없을 만큼 많다"며 "매장 안에서는 끝이 보이지 않는다"고 했다.

서브웨이가 '월드샌드위치데이'는 전 세계 기아를 줄이자는 의미로 2014년부터 시작됐다. 시간 내 판매되는 샌드위치 개수만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샌드위치가 전달된다.

지난해 서브웨이는 기부가 필요한 여러 단체에 샌드위치 1339만 4149개를 기증했다.

home 조영훈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