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의도치 않게 화면에 잡힌 모모랜드 주이 (영상)

2018-11-07 18:10

add remove print link

스트레이키즈 남자신인상 수상 발표에 벌떡 일어나 박수쳤던 주이
1초만에 실수 깨닫고 바로 자리에 앉은 순발력

실수를 알아채고 재빠르게 대처하는 모모랜드 주이(이주원·19)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MGA(지니뮤직어워드)에서 남자신인상 결과가 발표됐을 때였다. 이날 시상자로 나온 박소현 씨는 남자신인상 수상자로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를 발표했다. (영상 2분 30초부터)

이하 네이버TV, 2018 MGA
이하 2018 MGA
이하 2018 MGA

이어진 다음 장면에서는 카메라 앞에 주이가 일어서면서 주인공인 스트레이키즈를 가리는 모습이 나왔다. 박수를 치며 축하하던 주이는 카메라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 몸을 뒤를 빼며 다시 자리에 앉았다. 의도치 않은 실수에 대처하는 과정이 불과 1초 정도일 만큼 재빠른 순발력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주이는 또 다른 장면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베스트 해외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찰리 푸스(Charlie Puth)가 자신의 노래 'See You Again'을 부르던 중이었다. (영상 2분 40초부터)

노래 중반 무렵 방청석에서 찰리 푸스 노래를 따라부르던 주이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다. 노래에 심취한 표정으로 열심히 립싱크를 하던 주이는 갑자기 켜진 카메라에 놀라 눈을 크게 뜨고 입을 다물었다.

마치 죄를 지은 듯 조용히 허리를 숙이는 주이 모습에 옆자리에 있던 모모랜드 아인은 피식 웃음을 지었다.

home 박혜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