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핫이슈게임]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외모지상주의' 정식 출시

2018-11-27 16:10

add remove print link

최고 인기 웹툰 IP 활용 개발…횡스크롤 방식 액션 RPG
원작 이야기·매력적인 등장인물·통쾌한 액션 등 특징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 '외모지상주의'.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신작 ‘외모지상주의’를 27일 정식 출시했다.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외모지상주의는 사전 예약자 120만명 이상을 모은 기대작으로, 주인공 ‘박형석’이 두 개의 몸을 사용하게 되면서 벌어진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았다. 또 누구나 좋아할만한 그래픽과 매력적인 등장인물, 좌우로 캐릭터를 간단히 조작하며 즐기는 통쾌한 액션 등이 특징이다.

특히 ‘박형석’, ‘바스코’, ‘홍재열’, ‘이진성’, ‘박하늘’, ‘이태성’, ‘진호빈’ 등 15종의 캐릭터가 그대로 등장하고, 웹툰에서 보여준 개성을 적극 반영한 스타일의 액션을 펼치는 등 박태준 작가가 창작한 원작의 특장점을 게임에 녹여냈다.

또한 원작 이야기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BJ유이’를 보호하는 것이 목표인 ‘BJ 호위’, 아르바이트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형석이의 하루’ 등 인기 에피소드를 재현한 다양한 방식의 즐길 거리를 마련해 웹툰 이상의 재미를 선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외모지상주의 출시를 기념해 ‘스토리’ 모드에서 1-3 에피소드를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패션과 인싸’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이아’(게임 재화), ‘코인’(게임 재화), ‘5성 장비’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출석 이벤트와 시즌 던전을 즐기는 과정에서 고급 캐릭터 ‘5성 이진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home 정문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