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베이킹 작업실 연다고 밝힌 조민아

2018-12-03 17:10

add remove print link

조민아 씨, 새 베이킹 작업실 오픈 계획 밝혀
판매보다는 베이킹 위주로 운영

방송인 조민아(조하랑·34) 씨가 새 베이킹 작업실을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민아 씨는 3일 인스타그램에 "4번째 공방 노트르 프렝땅(Notre Printemps) 준비를 하는 중"이라며 글을 올렸다. 조민아 씨는 앞서 지난달 건강 악화를 이유로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폐업한 바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병원 검사받고 나왔는데 아직도 비가 오네요. 피검사해야되서 어젯밤부터 금식을 했는데 배가 고픈 것보다 목이 무척 말랐어요. 물 먹는 하마라 ???? 병원 일정들 사이사이에 4번째 공방 Notre printemps 준비를 하는중이라 시간이 금방 금방 가네요. 혹자들은 오픈이 너무 빠른거 아니냐, 이전할거면서 왜 안한다고 했냐 하는데 안할 생각으로 매장 폐업처리를 했었어요. 쓰던 집기들 냉장고,쇼케이스,에어컨,선반들까지도 모두 자선단체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불우이웃단체에 기부했습니다. 매장을 이전하는거였으면 애초에 휴업으로 처리 하고 돈 안들게 집기들을 다 제가 가지고 있다가 그대로 이전 오픈을 했겠지요. 건강 상태는 아시다시피 여러모로 안좋은 상태여서 대량생산을 요하는 택배 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제 수업을 기다려줬던 애정하는 수강생들과 함께 달콤한 추억들을 만들어 갈 행복한 베이킹 작업실을 계획하고 있어요. 판매를 겸하긴 하지만 베이킹수업이 주 라서 위치도 1층이 아닌 2층입니다. 좋아하는 일을 갑자기 그만두는 일로 마음이 힘들었는데 이번 4번째 공방은 건강에 많이 무리되지 않는 선에서 하기 위해 매주 일정한 휴무도 갖을 예정입니다. 2018년의 마지막을 함께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 . . . #Notreprintemps#이대베이킹클래스#베이킹클래스공방#조민아 #바나나푸딩#콩가루바나나푸딩

Notre printemps /우리의 봄 ????(@notre_printemps)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에서 조민아 씨는 "혹자들은 '오픈이 너무 빠른 거 아니냐', '이전할 거면서 왜 안 한다고 했냐' 하는데 안 할 생각으로 매장 페업 처리를 했다"고 했다.

조 씨는 "쓰던 집기들, 냉장고, 쇼케이스, 에어컨, 선반들까지도 모두 자선단체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불우이웃단체에 기부했다"고 설명했다.

조민아 씨는 건강 상태는 여전히 안 좋은 상태라며 이번에 오픈하는 작업실은 판매보다는 베이킹 수업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했다. 그는 "건강에 많이 무리 되지 않는 선에서 하기 위해 매주 일정한 휴무도 가질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는 그룹 해체 후 지난 2013년 베이커리를 오픈해 운영해왔다. 지난달 폐업 소식을 알리면서는 "다시 돌아오길 염원하는 마음이 크다면 바람이 이루어지지 않겠냐"며 복귀 가능성을 내비치기도 했다.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