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VDL

“색깔 미쳤다”... 코덕들 난리 났다는 ‘VDL X 팬톤’ 컬렉션 (영상)

2018-12-18 17:00

add remove print link

VDL, '2019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색 담은 'VDL X 팬톤' 컬렉션 선보여
12월 26일 온라인과 일부 매장에서 사전 출시

2019 올해의 컬러, ‘리빙 코랄’

글로벌 컬러 컨설팅 기업 팬톤이 ‘2019 올해의 컬러’로 ‘리빙 코랄’을 선정했다.

리빙 코랄은 바닷속 산호를 닮은 따뜻한 핑크색이다. 팬톤 측은 “리빙 코랄은 모두를 따뜻함으로 감싸안으며 편안함과 자신감을 주는 색”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팬톤이 매년 발표하는 ‘올해의 컬러’는 패션, 인테리어, 디자인 등 색을 활용하는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만들어왔다.

특히 팬톤 컬러를 가장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은 바로 뷰티 분야다.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최근 리빙 코랄을 담은 ‘2019 VDL + 팬톤 컬렉션’을 출시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_ VDL과 PANTONE 의 다섯번째 콜라보레이션 2019 VDL + PANTONE COLLECTION _ Color of the Year 2019, Living Coral _ #VDL #PANTONE #LIVINGCORAL #VDLPANTONE #coloroftheyear2019 #limitededition #vdlcosmetics #pantone #livingcoral #vdl #2019팬톤컬러 #今年的颜色 #活力珊瑚红

VDL 브이디엘(@vdl_cosmetics)님의 공유 게시물님,

vdl_cosmetics 인스타그램
VDL과 팬톤의 콜라보레이션은 올해로 다섯번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화사한 코랄색 패키지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실용성 갑’ 한정판 아이 팔레트

유튜브, 위키트리

기존 VDL의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가 2019년 리미티드 에디션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로 다시 태어났다. VDL과 팬톤이 엄선한 12가지의 섀도우가 들어 있어 나만의 화사한 섀도우 꿀조합을 만들어볼 수 있다.

특히 리빙 코랄색을 담은 케이스는 벌써부터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컬러 아이북 6.4 NO.8 (팬톤19) / VDL

“이거 원래 내 피부야”... 고밀착 쿠션 파운데이션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은 가벼운 터치로도 피부에 ‘착붙’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마치 원래 내 피부인듯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톤업 쿠션 (팬톤19) / VDL

수채화처럼 스며드는 리퀴드 블러셔

피부 톤을 정돈했다면 이제 생기를 줄 차례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는 바를 때는 촉촉하게, 마무리는 보송하게 완성되는 리퀴드 타입 블러셔다. 마치 내 혈색인듯 볼에 자연스럽게 물든다.

VDL
VDL
컬러는 ‘캐시미어 로즈’, ‘리빙 코랄’, ‘블루밍 달리아’ 세 가지다.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른 컬러로 연출할 수 있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컬러 리퀴드 치크 (팬톤19) / VDL

‘방금 화장한듯’ 지속력 높여주는 프라이머

아침에 한 화장 그대로 하루종일 예쁘고 싶다면 프라이머는 필수다. ‘VDL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는 오랜 시간 아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제품이다. 이번 리빙 코랄 컬렉션 한정 리패키지로 출시된다.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는 마치 ‘블러 처리’한 것 같은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 (팬톤19),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프라이머 포 아이즈 (팬톤19), VDL 벨벳 블러 프라이머 (팬톤19) / VDL

‘한 번의 터치로 발색 끝’... 벨벳 립스틱

메이크업의 완성은 역시 립이다. ‘VDL 엑스퍼트 컬러 리얼 핏 벨벳’은 입술에 닿는 순간 벨벳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발색 또한 선명해 여러 번 덧 바르지 않아도 된다. 이번 컬렉션은 ‘카이엔’, ‘페이디드 로즈’, ‘오렌지닷컴’, ‘리빙 코랄’ 총 4가지 색으로 이루어졌다.

VDL 엑스퍼트 리얼핏 벨벳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리얼핏 벨벳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리얼핏 벨벳 (팬톤19) / VDL
VDL 엑스퍼트 리얼핏 벨벳 (팬톤19) / VDL

“이건 진짜 사야 돼…” 소장 욕구 폭발하는 VDL 팬톤 컬렉션

이밖에도 픽스 미스트, 프라이머 미니어처 키트 등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이 있다.

이번 VDL 팬톤 컬렉션 제품은 12월 26일 온라인과 일부 매장에서 사전 출시된다. 공식 출시는 내년 1월 1일부터다. 곧 다가올 2019년을 VDL과 함께 ‘리빙 코랄’로 물들여보자.

위키트리
위키트리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