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콘서트장 방문한 대도서관이 다음 날 찾아간 곳

2018-12-19 15:30

add remove print link

평소 친분 있던 JR 초대로 뉴이스트 W 콘서트 방문한 유튜버 대도서관
유튜브 방송에서 뉴이스트 W 멤버들 귀걸이에 대해 얘기한 뒤 피어싱 샵 찾아

독자 제공
독자 제공

아이돌 콘서트장에 다녀온 뒤 "귀를 뚫고 싶다"고 말했던 유튜버 대도서관(나동현)이 실제로 피어싱 샵을 방문했다.

지난 16일 유튜버 대도서관이 아내인 윰댕(이채원)과 함께 그룹 뉴이스트 W 콘서트장을 찾았다.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뉴이스트 W 멤버 JR(김종현·23) 초대를 받고 방문한 것이었다. 대도서관과 윰댕을 발견한 뉴이스트 W 팬들은 큰 박수로 환영하거나 SNS에 사진을 올리며 인증했다.

이날 콘서트가 끝난 뒤 대도서관은 일요일에는 하지 않는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콘서트에서 인상 깊었던 부분들, 멤버들과 직접 만난 후기 등을 팬들에게 전했다.

유튜브, 대도서관TV

대도서관은 "JR을 제외한 다른 멤버분들은 처음 봤다"며, "멤버들 모두 독특한 귀걸이를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귀걸이 한 모습들이 너무 멋있었다"고 덧붙이며, "끝나자마자 귀 뚫으러 가려고 했다"고 말했다. 대도서관은 "오늘은 방송이 있어 못 갔지만, 내일은 꼭 귀 뚫으러 가겠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대도서관이 피어싱 샵에 방문해 남긴 사인이 화제가 됐다. 콘서트 다음 날 윰댕과 함께 피어싱 샵을 방문한 대도서관은, '귀걸이 처음 한 날'이라는 문구를 사인에 적었다. 팬들은 "대도서관님 실행력 무엇이냐", "방송 다음 날 바로 가신 거냐"라며 놀라워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늘 #뉴이스트w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거짓말 안보태고 너무너무 재밌어서 아내와 계속 야광봉 흔들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짱잼입니다! 다시 기회가 온다면 꼭 보세요! . 초대해 준 #JR 너무 고맙고 진짜 멋졌어요! 랜라 때랑 완전 달라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아내랑 계속 감탄함! 진짜 멋있더라~ 최고최고! 애정합니다~ . #렌 #백호 #Aron 멤버분들 오늘 첨 뵙지만 정말 좋은 분들이란게 느껴졌어요! 콘서트에서 멋지고 감동스런 모습들 잊지 않고 앞으로도 응원하고 또 응원할께요! . . 오늘 저희 부부에게 환호 보내주시고 환영해 주신 러브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최고의 팬문화를 경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대도서관 #윰댕 #nuest #뉴이스트 #nuestw #나멤버들보고삘받아서귀뚫고귀걸이할꺼야

대도서관(@buzzbean11)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