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평형 17억원대 용인 전원주택” 입이 떡 벌어지는 'SKY캐슬' 실제 촬영지 (영상)

2019-01-11 17:20

add remove print link

이탈리아 토스카나 양식 '마치 유럽에 온 듯한 느낌'
커뮤니티 센터, 스파,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라운지 미팅룸 서비스 제공

유튜브 '가은아빠'

JTBC 인기 드라마 'SKY캐슬' 촬영지로 알려진 전원주택이 드라마 인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가은아빠'에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 촬영한 고급전원주택 93평형 17억대 타운하우스 라센트라"라는 제목으로 용인 '라센트라' 전원주택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11일 현재 53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영상 게시자는 "건물이 마치 유럽에 있는 성에 온 듯한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라센트라' 내에는 입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센터, 스파, 실내골프장, 피트니스, 라운지 미팅룸 등이 마련돼 있다.

영상에 등장하는 전원주택 외부와 '커뮤니티 센터'는 'SKY캐슬'에서 다양한 장면을 촬영했던 곳이다.

이하 JTBC '스카이캐슬'
이하 JTBC '스카이캐슬'

극중 등장하는 집 내부 공간은 제작진이 따로 마련한 '세트장'으로 추정된다.

자연친화적이며 이국적인 정취를 담아낸 'SKY캐슬' 촬영지는 국내 최초로 '이탈리아 토스카나 양식(The Tuscan Order)을 적용한 곳으로 글로벌 주택 디자인 회사 '바세리안 라고니'가 디자인을 맡았다고 알려져 있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