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통신·게임

SKT “해외여행·BTV 40% 할인…T멤버십과 알뜰한 설 연휴 보내세요”

기사 본문

  • • 30일 BTV·옥수수 콘텐츠 40% 할인해주는 T데이 할인 쿠폰 제공
  • • 항공·면세점·여행보험·호텔·렌터카 할인받고 해외여행 다녀오기
  • • ‘방콕’으로 여유롭게 연휴를 즐기려면 T멤버십으로 영화보고, 외식하고, 차 마시기
사진/SKT

다음달 2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 명절을 보내기 위해 고향에 다녀오든, 여행을 떠나든, 여유있게 집에서 휴식을 취하든 5일에서 최장 9일까지의 휴일이 주어졌다.

SK텔레콤이 제공하는 T멤버십 혜택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설 연휴를 보내는 방법을 알아보자. SK텔레콤은 2018년 4월부터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연간 할인한도를 없앴다. 파격적인 멤버십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T데이 이벤트도 매달 실시하는 등 T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왔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가입 후 활용 가능한 T멤버십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 중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설 연휴를 똑똑하게 즐겨보자.

◆ 30일 Btv·옥수수 콘텐츠 40% 할인 쿠폰 제공 

27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오는 30일 T멤버십 T데이 이벤트 혜택의 일환으로 설 연휴에 활용 가능한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 멤버십 모바일 앱의 T 데이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은 후, 옥수수 앱 또는 Btv 쿠폰 메뉴에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멤버십 고객 1명당 Btv 할인 쿠폰 10장, 옥수수 할인 쿠폰 10장씩 최대 20개의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30일 하루동안 쿠폰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2월17일까지 Btv와 옥수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료 콘텐츠를 결제할 때 쿠폰을 사용하고 차액만 내면 된다. T데이 할인과 T멤버십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 T멤버십 글로벌 혜택으로 해외 인기 여행지 저렴하게 

해외 여행 고객이라면 교통, 쇼핑, 숙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이 좋다. 전세계 관광 명소 여행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패스는 ▲명소 티켓(홍콩 디즈니랜드 티켓 등 500여개) ▲현지 투어(베트남 다낭∙호이안 투어 등 2500여개) ▲액티비티(태국 푸켓 피피섬과 스피드보트 투어 등 2000여개) 등으로 구성돼 있다.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은 명소 티켓 비중이 높고, 동남아나 섬 휴양지의 경우 액티비티가 많다.

여행상품 중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입장권 ▲오사카 주유패스 등 1000여개는 실시간 예약도 가능하다. 현지 결제 후 즉시 이티켓(e-ticket)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여행 당일 현지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해야 하는 자유여행객이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T멤버십 고객은 숙박 예약 업체 '아고다'에서 5~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호텔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원패스 300' 쿠폰을 최대 3매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약 60여 개의 취항지를 두고 있는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T멤버십 전 고객에게 분기마다 국제선 1만원 할인 쿠폰 4장, 국내선 5000원 할인 쿠폰 2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항라운지 입장권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괌·사이판에서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괌·사이판 국내처럼’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괌에서는 쇼핑 최대 15%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사랑의 절벽 입장권 파격 할인 판매 등 40여 개의 T멤버십 제휴처 혜택을 제공된다. 사이판에서도 픽업·샌딩 1+1 서비스, 쇼핑 최대 10% 할인, 맛집 최대 30% 할인, 마나가하섬 비치용품 렌탈 최대 40% 할인 등 40여개의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오키나와 지역에서는 시내 중심지인 국제거리 라운지 서비스, 렌터카, 해양스포츠, 맛집 할인 등 80여 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T멤버십으로 즐기는 '방콕'…영화관람·여유로운 카페 휴식·가족과 함께 외식

SK텔레콤은 작년부터 집중적으로 시행해 온 고객가치혁신을 위한 서비스 확대의 일환으로 2018년 4월부터 T멤버십을 대폭 개편했다.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사용처도 다양하게 확대하는 것은 물론, 연중 매월 진행하는 T데이 이벤트를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VIP·골드·실버·일반 등 4단계로 나눠져 있던 멤버십 등급을 VIP·골드·실버 3단계로 개편해 기본 제공 혜택을 늘리고, 아예 연간 할인한도 차감을 폐지했다. 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됐던 사용처별 할인 혜택은 기존처럼 그대로 유지되고, T 데이 혜택은 등급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제공된다.

특히 T 데이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더 많은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연중 이벤트이다. 날짜 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SK텔레콤은 T멤버십을 통해 영화관, 편의점, 베이커리, 쇼핑 등 18개 카테고리의 118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정문경 기자 jmk@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