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리사, 지수 순” 양현석이 밝힌 블랙핑크 솔로 계획

2019-02-08 17:20

add remove print link

YG 양현석 대표, 8일 공식 블로그에 2019년 블랙핑크 활동 계획 공개
“올해 안에 컴백 2번과 로제, 리사, 지수 순으로 솔로 발표가 목표”

YG 공식 블로그
YG 공식 블로그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대표가 2019년 블랙핑크 솔로 계획을 밝혔다.

8일 양현석 대표는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2019년 블랙핑크의 미국 진출과 신곡 발표, 솔로 계획에 대한 구상을 담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제니 솔로에 이어 (앞서) 예고한 로제 솔로곡은 언제 발표할 예정인가?" 질문에 양 대표는 "로제 솔로곡은 블랙핑크 EP앨범 발표 이후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EP앨범은 3월 중, 하순경 발표할 예정이다.

양 대표는 "로제의 보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선곡을 끝마친 상황이며 리사와 지수 솔로 곡도 꾸준히 잘 준비하고 있다"며 "2019년 올해 안에 블랙핑크 2번 컴백과 로제, 리사, 지수 순으로 나머지 3명 멤버들의 솔로 곡을 모두 발표하는 것이 바람이자 목표"라고 밝혔다.

양현석 대표는 블랙핑크 신곡 발표에 대해서는 "블랙핑크가 데뷔 연차에 비해 발표곡이 적은 편"이라면서도 "신곡을 자주 발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 블랙핑크에게는 얼마나 더 퀄리티 있는 곡과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느냐가 매우 중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3월 예정된 블랙핑크 신곡을 두고 "충분히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스1
뉴스1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