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 사는 라이머 뭘 믿고 따라갔냐”는 질문에 버벌진트와 한해가 한 말

2019-02-19 10:00

add remove print link

라이머-안현모 부부,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서 지인들과 신년회
라이머, 브랜뉴뮤직 설립 초창기 회상하며 눈물 흘려

가수 라이머가 회사 '브랜뉴뮤직' 원년멤버들과 회사 설립 당시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 라이머와 안현모 씨 부부는 지인들을 초대해 신년회를 했다. 신년회에는 SBS 김현우. 강청완 기자, 브랜뉴뮤직 원년 멤버인 가수 한해, 버벌진트가 참여했다.

곰TV,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라이머는 식사를 하며 브랜뉴뮤직을 처음 만들었던 시절을 회상했다. 그는 "회사를 27살에 처음 만들었다. 100원 도 없는데 그냥 만들고 객기로 부딪힌 거다. 얘들 데리고 제작한다고 하면서 나도 원룸에 살고 있었다"고 말했다.

김현우 기자는 한해와 버벌진트에게 "그때 원룸 살고 그랬는데 뭘 믿고 따라갔냐. 불안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버벌진트는 "지금의 저라면 좀 더 많이 생각해 봤을 거 같다"고 했다. 한해는 "대표님에게 이런 말씀 드리기 좀 그렇지만 그때는 쥐뿔도 없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이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라이머는 "한해는 그때 아이돌 연습생이었다. 지코랑 같은 팀이었다. 지코, 한해, 송민호 셋이 같이 연습생이었다. 셋 다 내가 뽑았다"고 설명했다.

한해는 "저를 뽑아준 거에 대한 고마움이 있었다. 나란 사람 가치를 알아봐 주고, 믿어주는 게 고마워서 따라가게 됐다"고 말했다.

라이머는 "내가 부족한 것도 많고 미안한 것도 많은데, (따라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그는 말하는 도중 울컥하며 눈물도 흘렸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개그우먼 김숙 씨는 "라이머 우는 거 처음 보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안현모 씨는 "원년멤버 보면 많이 운다"고 했다.

한해는 "대표님이 마흔을 기점으로 눈물이 많아졌다. 예전엔 이 정도까진 아니었다"고 했다. 안현모 씨는 "'한국인의 밥상' 보면서 운다"고 덧붙였다.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