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가 운동 사진 올리며 언급한 “바위 뚫는 성실함”

2019-02-21 18:1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늬 씨, 노력에 대한 소신 밝혀
“살 금세 붙는 스타일” 이하늬 씨가 매일 하는 노력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성실함과 열심을 가진다고 다 되는것도 아니지만 그나마도 없으면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 #바위를뚫는성실함으로 #매일매일꿈꾸다보면 #내가꿈꾸는내가되어있겠지 . 오늘 하루도 한걸음 더 가까이 가는 하루 되시길. 화이팅! ♥️

이하늬❤️hanee Lee(@honey_lee32)님의 공유 게시물님,

배우 이하늬 씨가 운동 사진을 올리며 노력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이하늬 씨는 21일 오후 인스타그램에 "성실함과 열심을 가진다고 되는 것도 아니지만 그나마도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라는 글과 함께 운동 중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흑백사진 속 이하늬 씨는 맨몸 운동을 하고 있다. 특히 선명한 복근이 눈길을 끌었다.

이하늬 씨는 "#바위를 뚫는 성실함으로 #매일매일 꿈꾸다 보면 #내가 꿈꾸는 내가 되어 있겠지. 오늘 하루도 한 걸음 더 가까이 가는 하루 되시길. 화이팅!"이라고 덧붙였다.

이하늬 씨는 지난 10일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운동과 다이어트에 대한 얘기를 했다. 그는 "운동을 안 하면 안 좋아지는 몸이라 하루 1~2시간은 운동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SBS '미운우리새끼'
SBS '미운우리새끼'

이하늬 씨와 2014년 MBC '사남일녀'를 통해 동고동락했던 서장훈 씨는 "이하늬는 살이 금세 붙는 스타일이다. (‘사남일녀’ 때 환경상) 운동할 수가 없는데 짠 음식을 먹으니까 5일 후에는 뭔가 바뀌더라"라고 말했다.

이하늬 씨는 "식욕이 터지는 스타일"이라며 "아침에 운동하면 조절이 되는데 한 번 연타발로 무너지면 답이 없더라. 운동을 안 하고 며칠 먹기만 하면 체격이 점점 커진다"고 했다.

이하늬 씨는 SBS 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 중이며, 자신이 주연을 맡은 영화 '극한직업'의 1500만 관객 돌파를 앞두고 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