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명품 드레스 입은 한예슬과 송혜교

2019-02-25 17:10

add remove print link

'미우새' 한예슬 씨가 입은 주름 장식 하늘빛 드레스, 동갑 배우 송혜교 씨도 입어
특유의 발랄함으로 소화해낸 한예슬 씨 vs 액세서리를 더해 우아함을 강조한 송혜교 씨

한예슬 씨 인스타그램
한예슬 씨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 씨와 송혜교 씨가 같은 의상을 각자 다른 매력으로 소화해냈다.

지난 24일 한예슬 씨는 SBS '미운 오리 새끼' 게스트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았다. 이날 한예슬 씨는 주름 장식이 돋보이는 하늘빛 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자태를 자랑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

한예슬 씨가 입은 드레스는 최근 배우 송혜교 씨가 '엘르' 매거진 화보 촬영에서 착용하기도 했다.

한예슬 씨는 특유의 발랄함으로 소화해낸 반면, 송혜교 씨는 액세서리를 더해 우아함을 강조했다.

송혜교 씨 인스타그램
송혜교 씨 인스타그램

배우 키이라 나이틀리도 지난해 10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18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올해의 여성 시상식에서 이 드레스를 입었다.

한예슬 씨를 비롯한 배우들이 입은 드레스는 '지방시'의 2019 S/S 컬렉션 제품으로 가격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 씨와 송혜교 씨는 1981년생으로 동갑이다. 한예슬 씨는 다음 달 6일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빅이슈'에 출연한다. 송혜교 씨가 출연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는 지난달 24일 종영했다.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