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 OO 왜 안 와요?” 정준영이 성매매 여성 지칭한 단어

2019-03-16 12:00

add remove print link

정준영 씨와 유인석 씨가 2015년 크리스마스에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공개
유인석 씨에게 “형 선물 왜 안 와요ㅎㅎ”라며 재촉한 정준영 씨

유튜브, KBS News

가수 정준영 씨와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인석 씨 카카오톡 대화가 공개됐다.

지난 15일 KBS는 "유인석이 정준영에게도 성매매를 알선한 정황이 나왔다"며 두 사람이 주고받은 카톡 메시지를 보도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정준영 씨는 지난 2015년 12월 25일 유인석 씨에게 집 주소를 보내며 성매매 여성과 관계를 하고 돌려보내면 되냐고 물었다. "비싼 XX인가 보다"라는 정준영 씨 말에 유인석 씨는 "응ㅋㅋㅋ 30분 안에 갈 거야"라고 답하기도 했다.

30분이 흐른 뒤 정준영 씨는 유 씨에게 "형 선물 왜 안 와요ㅎㅎ"라며 재촉하기도 했다. KBS는 "정 씨가 성매매 여성을 마치 크리스마스 선물인 것처럼 묘사했다"고 설명했다.

이날 보도에서는 정준영 씨가 그룹 씨앤블루 소속 이종현 씨에게 독일 베를린 여행에서 성매매 여성들과 만났다고 밝힌 카카오톡 대화도 공개됐다.

성매매 여성들과 잠자리를 했냐고 물어보는 이종현 씨 말에 정준영 씨는 특정 나라 여성들을 언급하며 성매매 사실을 시인했다.

경찰은 지난 14일 해외 투자자 성접대 혐의를 받는 승리와 유인석 씨, 몰카 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는 정준영 씨를 소환 조사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