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실화냐…” 차트 1위 확인한 백예린의 현실 반응 (영상)

2019-03-19 16:20

add remove print link

2년 3개월 만의 새 미니앨범으로 음원 차트 올킬한 백예린 씨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음원 차트 확인하는 본인 모습 올려

가수 백예린 씨가 2년 3개월 만에 발표한 새 앨범으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쓴 가운데, 기뻐하는 백예린 씨 모습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백예린 씨가 지난 18일 오후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를 발표했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전 음원 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흥행 중이다.

같은 날 백예린 씨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실시간으로 음원 차트를 확인하는 본인 모습을 영상으로 찍어 올렸다. 그는 차트를 확인하며 "전국 차트 인 실화냐"라고 말하는 등 기쁨을 표출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며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 같이 연주해준 @scjazzy @cloudkoh_ @kwakjonny @yijeongwoo @choooney @d.ear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서로 믿음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시각을 공유하고 아름다운 사진들을 선물해주신 @mu_gung 무궁작가님께 무한한 사랑과 영광을 돌립니다. 고생해주신 코인러쉬 영상팀께도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오빠들께도 감사드립니다. 답장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

@ yerin_the_genuine님의 공유 게시물님,

19일 백예린 씨와 '15&'으로 함께 활동했던 가수 박지민 씨는 "같은 나이에 친구로서 네가 음악으로 보여주는 것들과 이뤄내는 것들을 보면 네가 부럽기도 하고 멋있다"며 축하의 말을 건네 화제가 되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