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뽀로로파크서 동원참치 맛보고 뽀로로도 만나요”

2019-03-20 08:50

add remove print link

5월 5일까지 ‘뽀로로파크’ 잠실점서 참치요리 선봬
뽀로로 모양 참치캔 조형물 설치…굿즈도 전시

‘뽀로로’와의 캐릭터 협업 마케팅을 강화한 동원F&B가 서울 잠실 뽀로로파크에서 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와 동원참치로 디자인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인다. 사진/동원F&B
‘뽀로로’와의 캐릭터 협업 마케팅을 강화한 동원F&B가 서울 잠실 뽀로로파크에서 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와 동원참치로 디자인한 다양한 굿즈 등을 선보인다. 사진/동원F&B

동원F&B(대표 김재옥)가 서울 잠실 뽀로로파크에서 참치로 만든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며 ‘뽀로로’와의 캐릭터 협업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뽀로로는 지난 2003년부터 방영된 국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인공 캐릭터로 최근에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인기 캐릭터로 자리 잡고 있다.

동원F&B는 오는 5월 5일까지 매주 주말마다 ‘뽀로로 파크’ 잠실점에서 뽀로로와의 협업을 기념해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뽀로로파크에는 뽀로로 모양으로 쌓아 올린 참치캔 조형물이 설치됐으며 뽀로로와 동원참치로 디자인한 다양한 굿즈들이 전시되어 있다.

뽀로로파크에서 제공되는 참치 요리를 맛보고 맛 평가지를 작성하면 동원참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뽀로로파크 현장에 위치한 동원참치 뽀로로 조형물 또는 동원참치 대형 쿠션과 사진을 찍어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할 경우 모듬참치팩을 비롯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동원 뽀로로 참치’는 아이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을 위해 어린이 맞춤형으로 개발된 참치캔이다. 아이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일반 참치캔에 비해 살코기를 잘게 만들어 밥에 부드럽게 비벼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영유아 자녀들과 건강한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즐거운 봄 나들이 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뽀로로와의 협업을 통해 영유아 자녀들과 부모들에게 친근하고 건강한 이미지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