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콘텐츠코리아랩 1년 성과물을 한자리에

2019-03-20 16:16

add remove print link

21일 오후 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2일까지 광주영상복합문화관에서
성과물 전시, 체험 프로그램,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영상시사회, IR 피칭 경연대회

(재)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탁용석)이 광주콘텐츠코리아랩의 2018년도 사업성과 공유를 위한 성과물 발표회(G.Showcase)를 21일 오후 2시개막식을 시작으로 22일까지 광주영상복합문화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발표회는 광주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을 통해 우리지역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시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 행사와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영상시사회, IR 피칭 경연 등 다양한 행사들이 열릴 계획이다.

발표회 첫째 날 개막식에서는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2억 2천뷰를 기록 중인 ’72초TV‘의 진경환 본부장의 강연과 우리지역 크리에이터들이 제작한 영상물의 시사회 등이 펼쳐진다.

다음날에는 광주콘텐츠코리아랩이 발굴한 스타트업팀들을 대상으로 초기 창업 기업 투자 전문회사인 더벤처스, 가이아벤처파트너스 등 투자사들과 시민평가단이 함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IR 피칭 대회와 시상식까지 진행된다.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탁용석 원장은 성과물 발표회를 앞두고 ‘지난해 저희 콘텐츠코리아랩에서 발굴한 우리 지역 크리에이터들의 소중한 결과물을 전시하는 자리에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G.Showcase는 2016년부터 시작된 광주콘텐츠코리아랩 3차년도 사업으로, 자세한 행사 내용은 광주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gck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