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치료 목적 병원 방문…프로포폴 투약 아니다”

2019-03-21 11:10

add remove print link

한 달 두 차례 장시간 프로포폴 투약 의혹 제기
이 사장, “안검하수·저온화상 흉터 치료 목적차 방문”

주주총회 참석하는 이부진 사장. 사진/뉴스1
주주총회 참석하는 이부진 사장. 사진/뉴스1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에 대해 “치료 목적으로 해당 병원을 간 적은 있지만 프로포폴 투약 의혹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이 사장은 21일 입장문을 통해 “먼저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 금할수 없다”면서도 “지난 2016년 왼쪽 다리에 입은 저온 화상 봉합수술 후 생긴 흉터 치료와 눈꺼풀 처짐 수술, 소위 안검하수 수술을 위한 치료 목적으로 해당 병원을 다닌 적은 있으나 보도처럼 불법 투약을 한 사실은 없다”고 밝혔다.

호텔신라 측도 “사실이 아닌 추측성 보도를 확대 재생산하지 않도록 간곡히 요청한다”는 입장을 보였다.

앞서 강남의 한 성형외과 간호조무사는 지난 20일 뉴스타파 인터뷰에서 “이 사장이 한 달에 최소 두 차례 병원에 방문해 VIP실에서 장시간 프로포폴을 투약받았다”고 주장했다.

다음은 호텔신라 입장 전문.

먼저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한 마음 금할수 없습니다. 지난 2016년 왼쪽 다리에 입은 저온 화상 봉합수술 후 생긴 흉터 치료와 눈꺼풀 처짐 수술 소위 안검하수 수술을 위한 치료 목적으로 (자세히 기억나지 않으나 수차례 정도) 해당 병원을 다닌 적은 있지만 보도에서 처럼 불법 투약을 한 사실은 없습니다.

덧붙여 사실이 아닌 추측성 보도를 확대 재생산하지 않도록 간곡히 요청합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