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호가 방송 중 공개한 여자친구 정체

2019-03-24 12:40

add remove print link

프로게이머 이영호 씨, 인터넷 방송에서 여자친구 존재 언급
방송 후 SNS, 온라인 커뮤니티서 여자친구 정체 중국 배우 '유리나'라는 글 확산

프로게이머 이영호 씨가 인터넷 방송 중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했다. 방송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영호 씨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중국인 모델 겸 배우가 주목받았다.

이영호 씨는 지난 22일부터 23일 새벽까지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 방송 '감스트 술먹방 친해지길바라'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호 씨는 아프리카 TV BJ 감스트와 함께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던 중 여자친구가 있다고 털어놨다.

방송 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영호 씨 여자친구가 중국 배우 겸 모델 유리나(刘虞佳)라는 내용을 담은 글들이 퍼졌다.

유리나는 한국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프로리그를 관람 중인 모습이 방송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당시에는 프로게이머 이제동 씨 팬으로 이름을 알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출근

Irena · 유리나(@renasteps)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영호 씨가 여자친구 존재를 언급한 후 유리나 인스타그램에는 "당신이 갓의 그녀", "이영호 여자친구분" 등 이영호 씨 팬들 댓글이 이어졌다.

이영호 씨는 방송에서 "최근 안 좋은 일이 있었는데 그 때 여자친구가 위로해줬다"며 "여자친구가 '너도 날 위해서 해줄 수 있는 걸 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다며 여자친구 존재를 밝힌 계기를 말했다.

이영호 씨는 지난달 전 여자친구인 모델 류지혜 씨와 과거 낙태 사실을 놓고 진실공방을 벌였었다.

유튜브 '이영호FlaSh'
유튜브 '이영호FlaSh'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