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여기어때, 새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방 이벤트 31일까지 진행

기사 본문

  • • 극 중 배경 게스트하우스, 제휴점으로 가상 등록…이색 재미 선사
  • • 카카오페이와 ‘테마파크 특가전 진행’, 오는 31일까지 주요 테마파크 ‘더블할인’

여기어때가 인기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방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여기어때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앱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신규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속, 게스트하우스 가상 판매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특별한 재미가 숨어있다. 드라마 배경인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제휴점으로 가상 등록시킨 것. 여기어때 메인 기획전 ‘청춘 게하 와이키키 그랜드 오픈’을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를 검색하면 극 중 숙소 및 호스트 소개, 숙소 사진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스트하우스가 새로운 만남과 즐거운 추억으로 이어지는 공간으로 기억시킨다는 취지에 공감했다”며 행사 기획 배경을 소개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첫방 기념 ‘호캉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여기어때 ‘으라차차 와이키키2’ 프로모션 배너에서 예고편 확인 뒤, 드라마 기대평을 남기면 접수된다. 댓글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 ▲폴라로이드 카메라 ▲여기어때 1만원 할인권 등 경품을 준다. 

드라마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모여든 청춘남녀의 우정과 사랑, 꿈을 향한 도전을 담는다. 지난 시즌, 대학 동창들을 꼬여냈던 이준기(이이경 분)의 마수가 이번에는 고등학교 동창 차우식(김선호)과 국기봉(신현수)에게 뻗친다. 그리고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 등이 새로이 입성해 좌충우돌 청춘의 생존기가 펼쳐진다. JTBC에서 지난 25일 방영을 시작했으며,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여기어때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테마파크 최대 특가전’을 연다. ▲2000원 할인쿠폰, ▲카카오페이 3000원 쿠폰을 제공해 ‘더블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은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결제창에서 카카오페이를 고르면 된다. 오는 31일까지.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