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미,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출시

2019-03-28 15:10

add remove print link

블루베리·복숭아 맛
저분자피쉬콜라겐·비타민C 함유

큐브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큐브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큐브미(CUBE ME)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콜라겐 섭취를 도와주는 2주 용량의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 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큐브미(CUBE ME)는 이날부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의 전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 동시에 입점해 신제품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를 출시하고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해당 제품은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은 노화가 시작되면서 매년 꾸준히 감소하고 이와 함께 피부 탄력이 저하된 증상들이 나타난다.

이 때문에 체내에 부족한 콜라겐을 지속해서 보충한다면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콜라겐 큐브’ 미니 사이즈는 블루베리, 복숭아 맛의 씹어 먹는 츄어블 정제형 제품이다.

하루에 한 번 4알씩 섭취하면 되며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 간편하게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어 지속적인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 흡수가 빠른 저분자피쉬콜라겐 1000㎎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home 권가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