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유니클로, 언더웨어·아우터 등 봄맞이 ‘2019 스프링 세일’ 실시

기사 본문

  • • 이지 앵클 팬츠·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 등 다양한 가격 판매
유니클로가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이지 앵클 팬츠와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 등을 다양한 가격에 내놓은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유니클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2019 유니클로 스프링 세일(2019 UNIQLO SPRING SALE)’을 실시하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 아이템을 할인한다.

유니클로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을 맞아 일상생활과 비즈니스,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지금 입기 좋은 상품들을 선별, 7일간 특별가에 제공한다. 

언더웨어부터 룸웨어, 셔츠, 팬츠, 삭스, 아우터까지 봄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세련된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하는 상하의 아이템을 특별하게 선보인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앵클 기장으로 트렌디한 성인용 ‘이지(EZY) 앵클 팬츠’를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제공하고 신축성이 뛰어난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레깅스 팬츠’와 깔끔한 실루엣이 특징인 남성용 ‘슬림 피트 노턱 치노 팬츠’도 각각 1만원씩 할인한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판매한다. 

상의로는 부드러운 감촉의 남성용 ‘EFC 브로드 셔츠’와 주름 현상이 적은 여성용 ‘레이온 스키퍼 칼라 블라우스’ 모두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뛰어난 기능성에 기반해 가벼워진 옷차림만큼 더욱 편안한 일상을 돕는 아이템들도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입체 구조의 브라컵으로 완벽한 핏을 제공하고 와이어 없이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만들어주는 ‘와이어리스 브라 뷰티라이트’와 봉제선이 없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스포츠 활동할 경우에도 편안한 ‘와이어리스 브라 릴랙스’ 등을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제공한다. 

봉제선이 없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세트 언더웨어로 입기 좋은 여성용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도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새로운 계절의 시작을 맞아 운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활동적인 일상을 위한 아이템들도 할인 판매한다.

땀을 흡수해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여성용 ‘에어리즘 소프트 레깅스’와 탁월한 드라이 기능의 남성용 ‘드라이 스트레치 스웨트 풀짚 파카’를 1만원씩 할인해 각 1만9900원과 2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권가림 기자 kwon24@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