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이 해변에서 떠올린 영화에 류준열 당황한(?) 이유 (영상)

2019-03-29 15:10

add remove print link

해변 휴식 도중 “그 영화가 떠오른다”고 언급한 이제훈
영화 제목 들은 류준열이 이제훈 말에 농담으로 이어받아

이하 JTBC '트래블러'
이하 JTBC '트래블러'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던 이제훈 씨가 한 영화를 언급하자, 류준열 씨가 당황스러워해 웃음을 선사했다.

지난 28일 방영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 유명 해변인 깔레따 부에나로 여행 간 이제훈·류준열 씨가 그려졌다. 두 배우는 해변에 놓인 선베드에 누워 각자 배우 활동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제훈 씨는 휴식을 취하던 도중 "이렇게 해변이 있고 나무가 있으니까 그 영화가 생각난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언급했고, 류준열 씨는 깜짝 놀라며 "아 형!"이라고 대답했다. 지난해 3월 개봉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두 남자의 사랑을 다룬 영화다.

류준열 씨는 "아까 내 속눈썹 떼어줄 때 사실 좀..."이라며 웃은 뒤 "제가 그런 스타일이 아니다"라고 농담을 이어갔다. 이제훈 씨는 "미안하다"라며 "(속눈썹) 떼어줄 때 너무 좋았다"라고 대답했다.

실제로 이제훈·류준열 씨가 '트래블러' 촬영차 쿠바를 여행하는 동안 펼쳐진 풍경이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속 장면과 닮아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날 이제훈 씨는 "팬이었던 한석규 선배님과 처음 작품을 했을 때 감회가 남달랐다"며 최근 한석규·최민식 씨가 촬영 중인 영화 '천문'에 대해 언급했다. 류준열 씨가 "'쉬리' 이후로 두 선배님이 처음 같이하시는 작품 아니냐"고 말을 꺼내자, 이제훈 씨는 "우리도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