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promoted by 하이트진로

SNS 뜨겁게 달구고 있는 ‘19금 치약’의 정체

    • • 공개 이후 출시 요구하는 댓글 빗발쳐
    • • 참이슬과 LG페리오 함께 만든 `참이슬치약`
    “치카 하다가 취하겠닼ㅋㅋ”
    “그래서 출시 언제라구요? 내 지갑 가져가ㅠㅠ”
    “하루 세 번만 양치할 수 없겠군^^”

    4월이 시작되자마자 SNS를 중심으로 뜨겁게 바이럴 되고 있는 어른 전용 ‘19금’ 치약에 대한 댓글 피드백이다. 호불호가 선명하게 갈리고 있지만 왠지 모를 궁금증을 자아내는 이 치약은 바로 ‘소주 치약’이다.

    이하 하이트진로

    “지금까지 이런 콜라보는 없었다ㅋㅋ” 

    하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참이슬’과 LG 페리오 치약이 함께 만든 ‘참이슬치약’이 그 주인공이다. 

    하이트진로 SNS에 ‘#치약빨고만든상품’이라고 표현된 이 제품은 참이슬과 LG페리오가 만든 국내 최초의 성인 전용 치약이다. 


    참이슬 병의 색감과 라벨마저 똑 닮은 펌핑형 디자인이다. 치약을 짜는 순간에도 술자리에 있는 착각을 불러 일으킬만하다.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의 ‘참이슬치약’ 관련 설명에 따르면 술자리 후 집에 돌아와 씻기 귀찮을 때 양치를 하면서도 술자리에 있는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참이슬치약’과 함께라면 상쾌한 마무리를 할 수 있다. 

    “반응 최고! 출시 일정은?”

    ‘참이슬치약’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다양하다. 주변에 꼭 한 명씩 있는 ‘소주 덕후’를 태그하며 “얼른 제품을 출시해 달라”는 반응을 보이는 댓글이 벌써 수천개에 달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포스팅이 공개된 시점은 4월 1일로, 이날 SNS에 올라온 ‘참이슬치약’ 이미지는 두 브랜드의 만우절 페이크 컨텐츠일 가능성이 높다.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 기획된 성인 전용 ‘참이슬치약’. 빗발치는 출시 요구에 과연 두 브랜드가 응답할 지도 관심이 주목된다.

    김종화 기자 ninetykids@wikitree.co.kr

우측 영역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SPONSORED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