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청정원과 함께 하는 ’스프링 앤 쿡’ 패키지

2019-04-08 12:20

add remove print link

벚꽃 뷰를 조망하는 스위트 객실 내 아이와 함께 피크닉 푸드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 증정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벚꽃 뷰를 조망하는 객실 내 직접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에서는 벚꽃 뷰를 조망하는 객실 내 직접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만개한 벚꽃 뷰를 조망하는 객실 내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간편하고 손쉽게 피크닉 푸드를 완성해 보다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프링 앤 쿡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스프링 액 쿡 패키지’는 ‘쿠킹 위드 대디’, ‘피크닉 위드 대디’, ‘월드 푸드 트립’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네 번째 론칭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로 완벽한 주방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 객실 내 자녀와 함께 요리하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요리를 즐기며 마음까지 풍성한 시간을 선사한다.

포함 사항으로는 스튜디오 스위트, 1베드룸 스위트(구 아파트먼트), 1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2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을 비롯해 파스타면 2종, 파스타 소스 3종, 케첩 & 마요네즈, 드레싱 소스 2종, 맛있는 밥&엔 3종, 컵밥 & 컵면 4종, 파래돌김자반, 츄앤디저트 2종, 사브작육포 2종, 홍초 기린이 2종 등 15만원 상당의 청정원 피크닉 푸드 세트를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시그니처 에코백에 담아 증정한다. 또한 재료 준비부터 손질, 보관 등 요리를 하는 모든 과정에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청정원의 푸드 라이프 스타일 제품, ‘푸드플레이’, ‘노하우 도마’, ‘푸드마카’ 등 3종 구성의 노하우킷을 증정, 아이의 보금자리를 위한 객실 내 키즈 텐트 1개가 셋업된다.

또한, 보다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재료가 필요할 경우 프런트로 그로서리 서비스(Grocery service, 생활잡화 배달 서비스) 요청 시, 직원이 직접 객실로 물품을 배달하는 서비스가 제공되며, 4만원 추가 시, 파크카페 조식 2인 제공(소인 1인 무료 제공)된다.

이 외에 언더 워터 뮤직 시스템, 체온 조절이 가능한 자쿠지 및 유아 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키즈룸 무료 이용 및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만 제공되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가격은 스튜디오 스위트 21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스위트 23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 원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5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특히,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봄꽃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여의도 공원, 샛강 생태공원의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인증샷 남길 시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1박 숙박권, 10만원 상당의 컨템퍼러리 레스토랑, 파크카페 식사권, 10만원 상당의 수 스파 상품권, 피크닉 매트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