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호화 생일파티 참석한 오재원이 SNS에 올린 해명

2019-04-17 16:20

add remove print link

파티 참여 사실 알려진 후 일부에서 '접대' 의혹 제기
당시 여자친구가 초대받아 동행했을 뿐이라며 의혹 일축

오재원 선수 인스타그램
오재원 선수 인스타그램

두산베어스 오재원 선수가 가수 승리 생일파티에서 성접대를 받았다는 루머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17일 오재원 선수는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그래서 그 분들에게 더 이상 해가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할 것은 바로 잡아야 할 것 같다"며 글을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재조정을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동료,팀,가족을 위해 매일을 노력중입니다. 그래서 그 분 들에게 더이상 해가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할것은 바로 잡아야할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입니다 두장 다 제가 계산을 했고 왼쪽의 여자분은 제 전 여자친구의 영수증이구요 정식초대는 그 분이 받은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거였습니다.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수있을까요? 제 사생활을, 또 지난 얘기들을 이런식으로 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너무 싫습니다. 그래도 또 전 동료들 가족들 위해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것입니다

오재원(@ojw.24)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 선수는 본인 명의와 한 여성 명의로 된 필리핀행 항공권 티켓 영수증 두 장 사진을 첨부하며 "두 장 다 제가 계산했다. 왼쪽 여자분은 제 전 여자친구"라고 설명했다.

그는 "정식 초대는 그 분(전 여자친구)이 받은 거였다. 저는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됐다"며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겠느냐"고 해명했다.

오 선수는 "앞으로 더 이상 왜곡을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달 가수 승리 성접대 관련 의혹이 불거진 후 오재원 선수가 빅뱅 멤버 승리의 호화 생일파티에 참석한 정황이 알려졌다. 이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재원 선수가 해당 파티에서 성접대를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다.

지난 14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 '일보드' 한 이용자가 오재원 선수에게 성접대 의혹을 언급하며 모욕적 메시지를 보낸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home 권택경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