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4' 300만 돌파 기념해 마블이 공개한 특별 영상 정체

2019-04-27 18:00

add remove print link

3일 만에 300만 관객 돌파한 '어벤져스' 기념해 특별(?) 영상 공개한 마블
앤트맨 배우가 나와서 하는 말이 팬들에게 웃음 선사해

마블 코리아가 '어벤져스: 엔드게임' 300만 돌파 기념으로 관객을 유도하는 영상을 게재해 웃음을 선사했다.

27일 영화제작사 마블 스튜디오 한국 지사는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300만 돌파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예고편을 조합한 간단한 내용을 '200만 돌파 기념 영상'으로 제공했던 마블은, 이번 영상에서 앤트맨 배우를 등장시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폴 러드 리액션 영상

300만 관객 돌파 기념! ????<어벤져스: 엔드게임> 특별 맛보기 영상???? 을 보는 '앤트맨' 폴 러드 리액션 영상 공개! ☞'앤트맨'표정의 이유가 궁금하다면? 극장으로! CGV: https://bit.ly/2I7oSVg 롯데시네마: https://bit.ly/2OVupi0 메가박스: https://bit.ly/2OZDC9i #3일만에 #300만돌파 #운명을바꿀_최후의전투 #어벤져스_엔드게임 #절찬상영중

게시: Marvel 2019년 4월 26일 금요일

앤트맨 배우 폴 러드는 정장 차림으로 "준비됐나요?"라는 말과 함께 영상에 등장한다. 그는 "특별 맛보기 영상을 확인할 준비 되셨나요?"라고 물은 뒤 "죄송하지만 여러분은 보실 수 없다"라고 말한다.

폴 러드는 "그렇지만 제겐 이 영상을 볼 수 있는 권한이 있고, 여러분은 그걸 보는 '제 모습'을 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폴 러드는 헤드폰을 쓴 채 스마트폰을 보고 "오 세상에", "그가?", "안돼" 등 궁금증을 유발하는 단어를 이어간다.

영상에는 '특별 맛보기 영상을 보는 폴 러드의 모습을 담은 단독(?) 영상'이라는 자막이 나와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같은 내용은 스포일러를 막으면서 관객을 유도하는 마블 측의 시도로 추측된다.

영상이 끝나자 폴 러드는 촉촉해진 눈가를 닦은 뒤 "이건 말도 안 돼"라고 외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 호기심을 유발했다. 지난 24일 개봉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개봉 3일 만에 300만 관객을 넘어서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포스터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