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전국 ‘키즈 펜션’ 베스트 5 추천

2019-04-29 13:50

add remove print link

인기 캐릭터 테마 객실·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 야외수영장 등 다양한 컨셉의 키즈 펜션 추천
여름 휴가 및 연휴 시기별로 타겟에 맞는 기획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플레이스엠의 펜션예약사이트 '펜션라이프'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전국 키즈펜션 베스트5를 추천한다. 사진제공 / 플레이스엠
플레이스엠의 펜션예약사이트 '펜션라이프'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전국 키즈펜션 베스트5를 추천한다. 사진제공 / 플레이스엠
가정의 달이 다가오면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이 많다. 먹·놀·자 티켓&예약 판매 플랫폼 기업 플레이스엠(대표 송재철)의 펜션예약사이트 펜션라이프는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전국 키즈 펜션 베스트 5를 소개한다.

키즈 펜션은 유아부터 어린이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시설이 완비되어있어 아이는 물론 어른들도 푹 쉬고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대형 워터슬라이드를 갖춘 펜션부터 뽀로로, 로보카폴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들을 모티브로 한 펜션까지 다양한 테마의 펜션 다섯 군데를 소개한다.

1. 객실마다 개별수영장이 있는 프라이빗한 가족 휴가를 즐기자 ! ‘라무풀빌라 리조트’(경기 가평)

30~32도의 미온수에서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과 캠프형 야외 바베큐텐트가 구비되어 있어 프리이빗한 가족 휴가가 가능한 펜션이다. 또한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도록 제트 스파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여행객이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이다. (19만원대)

2. 워터슬라이드가 설치된 20m 길이의 대형수영장 보유! 워터파크야 펜션이야? ‘블루라떼 풀빌라’(인천 옹진)

20m 길이의 대형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워터슬라이드까지 설치 되어 있어 따로 워터파크를 가지 않아도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야외수영장 뿐만 아니라 개별 온수 수영장을 가진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조이스틱 오락기, 주방 놀이 등 남녀 아이들 모두를 위한 장난감도 구비되어 있다. (30만원대)

3. 뽀로로, 타요와 함께 하는 하룻밤 ! 7가지 인기캐릭터 테마 객실을 즐길 수 있는 ‘숲속의 요정’(강원 평창)

7가지의 테마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 숲속의 요정은 동화 속 세상을 옮겨놓은 듯한 키즈 테마 펜션이다.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 로보카폴리, 타요 등을 모티브로 하여 객실들을 만들었다. 또한 마술 공연, 마술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양 먹이주기, 에어바운스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곳이다. (5만원대~12만원대)

4. 어린이 전용 수영장에서 아이들도 안전하게 수영이 가능하다! ‘더비치펜션 빌리지’(경남 거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 따로 있어 안전한 물놀이가 가능하며,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컬러풀한 키즈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바다 전경이 객실 테라스 아래로 펼쳐져 있어 다양한 연령층이 만족스러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곳이다. (9만원대~13만원대)

5. 재미 뿐 아니라 건강도 생각한 편백 나무로 만든 키즈펜션 ! ‘제주에 머물다’(제주 서귀포)

제주 중문에 위치하고 있으며 피톤치드향 가득한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키즈 펜션이다. 또한 실내에 미끄럼틀과 그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놀잇감들도 구비되어있다. 신축 독채펜션으로 깨끗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으며, 유아용 튜브 미니 풀장에서 시원한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24만원대)

이번 '키즈 펜션' 기획전은 펜션라이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펜션라이프는 시기별, 고객층에 맞는 기획전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