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 목표액 7,736% 돌파”… ‘앤커 인피니 블루투스 사운드바’

2019-04-30 13:40

add remove print link

앤커, 와디즈 펀딩으로 '앤커 인피니 블루투스 사운드바' 선보여
고품질 사운드와 블루투스 기능으로 인기

앤커
앤커

스마트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앤커(ANKER)'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인 ‘앤커 인피니 블루투스 사운드바’가 지난 28일 목표액의 7,736%, 펀딩 참여자 2,672명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결과를 냈다.

이번 펀딩은 3월 25일부터 시작돼 4일간 진행됐다. 이미 오픈 전부터 펀딩 알림 신청자가 3천 명을 넘으며 큰 관심을 받았고, 합리적인 펀딩가로 오픈 첫날부터 약 1억 원에 달하는 금액이 모였다.

인피니 블루투스 사운드바는 2개의 트위터, 2개의 베이스 포트, 2개의 서브우퍼로 구성돼 있어 고음, 중음, 저음의 밸런스가 잘 갖춰진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블루투스 기능까지 있어 따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노트북에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영화 모드, 음악 모드, 대화 모드로 재생 콘텐츠에 맞춰 사운드 EQ 조절도 가능하다. 특히 대화 모드의 경우 음량을 크게 높이지 않아도 목소리 밸런스를 조절해 청력을 보호할 수 있다.

관계자는 “펀딩이 완료된 제품은 5월 초와 6월 초로 나뉘어 배송될 예정이다. 오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큰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 제품은 향후 공식스토어를 시작으로 10만원 초반의 가격대에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