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임블리 소송에 등판한 강용석

2019-05-05 12:00

add remove print link

임블리 고발 계정 “방해금지가처분신청서 받았다”
강용석 “제가 선임하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임블리 관련 법적 공방에 변호사 강용석 씨가 나섰다.

강용석 씨는 5일 자신이 출연 중인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채널에 임블리쏘리(imvely_sorry) 계정을 돕겠다는 글을 올렸다. 이 계정은 임블리로부터 받은 소비자들의 피해 사실을 알리고 있다.

강용석 씨는 "임블리가 임블리쏘리님에게 제소한 방해금지가처분 사건 제가 선임했다. 혹시 임블리 측으로부터 법적 조치를 당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 제가 성심성의껏 도와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뉴스1
뉴스1

앞서 지난 4일 임블리쏘리 계정은 임블리 측으로부터 계정을 삭제하라며 방해금지가처분신청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 계정은 "(임블리 측에서 요구한) 배상금액은 천만원 단위"라며 "가족이 변호사로 계신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임블리는 판매하던 호박즙에 곰팡이로 보이는 이물질이 지난달 발견된 것을 시작으로 동대문 도매업체 갑질 논란, 디자인 카피, 품질 문제 의혹 등이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임블리 측은 의혹 일부를 인정하고 사과하면서 비판이 아닌 허위사실을 게재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올릴까 말까 하다 올립니다. 현재 휴일이라 어디 상담해볼곳도 없네요. 가족이 변호사로 계신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방해금지가처분신청서 입니다. 불법행위(명예훼손)로 인한 손해배상청구권이네요. 배상금액은 천만원단위구요. - 내용을 찍어 올리는게 혹시나 문제가 될까 이렇게 올립니다. - 이 계정의 글들을 삭제하고 계정패쇄를 원하는 취지입니다. 저 두꺼운 문서들은 제 초기 인스타그램 캡쳐본이구요. 피해자사례는 없네요.폭리,잡플래닛,업체소송 등 입니다. - 법알못이라 여기에 올려봐요.

????임블리빠에서 계몽한 VVIP????(@imvely_sorry)님의 공유 게시물님,

임블리 인스타그램
임블리 인스타그램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