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롯데건설, 서울 길음동 '롯데캐슬 클라시아' 5월 분양

기사 본문

  • • 길음역 인접, 중심업무지구 접근성 우수

‘롯데캐슬 클라시아’ 투시도. /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이달 중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지을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분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길음1 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사업으로 추진된 이 단지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동, 총 2,029가구 규모다. 

일반분양은 637가구다. 전용면적별로 △59㎡ 311가구 △84㎡ 298가구 △112㎡ 28가구로 구성됐다.

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인접해 있고 종로, 광화문 등 중심업무지구와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내부순환도로, 북부간선도로 이용도 편리하다. 동북선 경전철도 연내 착공 예정이어서 강남과의 접근성도 높아질 전망이다. 이밖에 지하철 4호선 급행화 추진, 강북횡단선 등 다양한 교통 호재가 예정돼 있다. 

단지 북측으로 4,400평 규모의 근린공원 조성이 예정돼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숭곡초, 영훈국제중, 계성고, 대일외고 등 명문학군이 위치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단지 내부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 상품을 적용했다. 집안에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캐슬홈가든’을 비롯해 ‘빌트인 와인 냉장고’, ‘드림배스룸’ 등 다양한 맞춤형 인테리어가 준비돼 있다. 현관에서부터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현관 에어샤워 시스템을 기본 제공하고 주방 공기 청정 기능이 있는 식탁 조명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5월 중 서울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개관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1월 예정이다. 

안준영 기자 andrew@wikitree.co.kr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