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2’ 김도균 최근 근황은?... 비디오스타 출격 예고

2019-05-07 11:10

add remove print link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예고편 캡처‘하트시그널2’에 출연하여 훈훈한 미소로 많은 관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예고편 캡처
‘하트시그널2’에 출연하여 훈훈한 미소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한의사 김도균이 비디오스타 출격을 예고했다.

7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43회 ‘닥터 어벤져스 출격!’ 편에 한의사 김도균이 출연한다. 이번 방송에서 다양한 의학 분야의 의사들이 총 출동하여 시청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각종 의학 지식을 전달하고 MC들의 건강을 직접 진단할 예정이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 김도균은 순간적으로 얼굴이 작아지는 ‘응급셀카혈’을 MC 박나래에게 선보이며 비디오스타 여성 MC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훈남 한의사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김도균은 MC 박나래로부터 열렬한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의사 김도균 모습 이외에도 진솔한 인간 김도균의 모습을 7일 비디오스타 방송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김도균은 현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고정 패널로 출연하여 진정성 있는 한의사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1월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 ㈜케이센트와 손잡고 활발한 인플루언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비디오스타 촬영으로 근황을 전한 김도균은 추후 SNS 뿐만 아니라 TV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팬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