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교육지원청·순천공고·전남미용고, 2018년도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 선정

2019-05-08 18:25

add remove print link

효과적인 계약업무로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 높인 공로 인정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주관하는 ‘2018년도 S2B(학교장터) 청렴계약 우수기관’에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장성모), 순천공업고등학교(교장 최종열), 전남미용고등학교(교장 이수영)가 선정됐다.

8일 전남도교육청에 따르면, 이들 기관과 학교는 지난해 계약업무를 추진하면서 S2B(학교장터) 이용 실적이 우수할 뿐 아니라 S2B(학교장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계약업무로 계약의 투명성 및 공정성을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 상’은 S2B를 통해 공공기관의 전자조달 거래정착과 교육기관의 공정하고 청렴한 계약문화 조성에 기여한 우수 이용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며, 시상식은 8일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렸다.

S2B(학교장터)는 2011년 6월 15일 행정자치부가 지정ㆍ고시한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수요기관의 투명하고 효율적인 계약업무를 지원하는 교육기관 지정정보처리장치이다.

오철록 재무과장은 “해남교육지원청 등 관내 기관(학교)이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쁘다”며 “학교 계약업무담당자의 역량강화와 청렴계약 추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각급 학교에 S2B(학교장터) 이용을 적극 권장하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