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이 아니라고?" LA 상공에 나타난 비행 물체의 '뜻밖의' 정체 (영상)

2019-05-10 02:34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4일 트위터에 올라온 'LA 상공 비행 물체 영상'
'캡틴 마블' 아니냐는 추측 쏟아졌지만… 지난 3월 한 브랜드가 벌인 이벤트로 밝혀져

"캡틴 마블이 아니라고?" 트위터 등장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LA 영상 속 비행 물체의 정체가 한 음료 브랜드가 진행한 이벤트로 밝혀졌다.

지난 4일 한 트위터 이용자는 LA에서 찍은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로스앤젤레스 하늘에서 날고 있는 저 불타오르는 물체는 뭘까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를 본 트위터 이용자들은 "그녀는 물체가 아닌 캡틴 마블"이라며 '캡틴 마블'을 연기한 배우 브리 라슨 움짤(움직이는 사진)을 댓글로 남기고 그를 태그해 "우리에게 뭔가 말하고 싶지?"라고 묻는 등 '캡틴 마블'이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해당 영상 원본은 지난 3월 21일 다른 트위터 이용자가 올린 영상으로 당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포일러 영상이라며 비난을 받았었다.

그러나 영상 속 비행 물체는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레드불'이 벌인 이벤트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이날 미국 'CBS뉴스'는 영상 속 비행 물체에 관해 "슈퍼문과 춘분을 기념해 '레드불'이 진행한 퍼포먼스였다"고 전했다.

레드불은 공식 홈페이지에 해당 이벤트에 관해 "'레드불 에어포스' 슈트를 입은 세 명의 남자가 헬리콥터에서 뛰어내렸고, 슈트에 LED 조명과 불꽃 점화 장치로 할리우드의 현란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