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워서 차마 입에 넣을 수가 없겠네… 라인프렌즈가 만들었다는 화제의 밀크티

2019-05-10 10:00

add remove print link

라인프렌즈,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과 파트너십
"라인프렌즈 스토어서 ‘카페, 진정성’ 제품을 맛볼 수 있다니"

라인프렌즈가 만든 밀크티 / 이하 라인프렌즈
라인프렌즈가 만든 밀크티 / 이하 라인프렌즈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10일 밀크티 전문 카페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업인 ‘브라운앤프렌즈’를 적용한 밀크티 2종 및 DIY 밀크티 키트 2종을 선보인다.

‘카페, 진정성’은 홍차 잎과 유기농 우유, 비정제 설탕 등 착한 원재료로만 정성스럽게 만든 깊고 진한 밀크티로 유명하며, 세련된 디자인의 밀크티 보틀로 SNS상에 올라온 관련 게시물만 6만여건 이상으로 인증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라인프렌즈는 인생 밀크티로 불리는 ‘카페, 진정성’의 노하우가 담긴 밀크티 제품에 브라운앤프렌즈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더한 이번 ‘카페, 진정성 X 라인프렌즈 밀크티’ 제품을 통해 주 팬 층인 밀레니얼 세대에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카페, 진정성’이 직접 개발 및 제조한 시그니처 메뉴인 ‘밀크티’에 라인프렌즈의 ‘브라운’과 ‘코니’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와 두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브라운 카라멜 밀크티 키트’, ‘코니 스트로베리 밀크티 키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카페진정성 ‘보틀 밀크티’ 특유의 은은한 컬러감과 어우러진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의 모습에서 브라운을 닮은 오후의 향긋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브랜드 간의 파트너십은 24시간의 제조 과정 동안 원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지켜내 가장 맛있는 맛을 담아내며 인생 밀크티로 불리고 있는 ‘카페, 진정성’과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한 캐릭터인 ‘브라운앤프렌즈’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출시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일 공식 출시에 앞서 라인프렌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관련 티징 포스팅이 공개되자, 이를 본 팬들은 “’카페, 진정성’의 감각적인 밀크티 보틀 디자인과 귀여운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가 너무 잘 어울려 첫 눈에 반했다”,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카페, 진정성’ 제품을 맛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정말 기대된다” 등의 반응과 함께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카페, 진정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찾은 팬들에게 ‘일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달달하고 진한 밀크티’라는 콘셉트를 담은 고퀄리티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카페, 진정성’과 같이 자신만의 전문적인 노하우를 보유한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F&B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전문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지난 4월 12일에 베이커리 전문점인 ‘아우어베이커리’와 파트너십을 진행,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 ‘더티초코’와 ‘빨미카레’에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들을 담은 한정판 메뉴를 새롭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10일 첫 선을 보인 ‘카페, 진정성 X 라인프렌즈 신제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이태원점, 가로수길점, 홍대 비라운드 및 ‘카페, 진정성’의 김포 하성본점, 김포 기점, 강남 도곡점, 여의도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그간 퀄리티 있는 다양한 음료와 스낵 제품을 선보이고, 국내와 중국 등 글로벌 스토어 내 ‘비라운드(BROUND)’와 같은 카페 운영 및 파트너십 기반 F&B 전문 비즈니스 브랜드인 ‘BITE&BITE WITH LINE FRIENDS’를 오픈하는 등 지속적으로 F&B 사업 역량을 확대하고 있다.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