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클럽 미인대회 열어 외모 평가했다” 주장 나온 강성훈 갤러리

2019-05-13 15:30

add remove print link

12일 디시인사이드 '강성훈 마이너 갤러리'에 올라온 내용
아이돌 외모 놓고 망언을 한 강성훈 씨 논란 이어져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감사한추억 체력키워서 고척에서봐 근데 다들 성공?????

강성훈 KangSungHoon(@kang.s.h.0222)님의 공유 게시물님,

가수 강성훈 씨가 과거 팬클럽 여성 회원들을 상대로 '미인대회'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지난 12일 디시인사이드 '강성훈 마이너 갤러리'에는 "올비대전에 저도 참전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올비대전에 저도 참전합니다 - 강성훈 갤러리

글쓴이는 "꾸니월드(후니월드) 전신 아이리쉬 팬클럽 시절 여름 캠프에서 미스 아이리쉬 했음"이라며 "미스 아이리쉬란 각 지방마다, 서울은 인원수 많아 조마다, 3명씩 선발해서 무대로 올려놓고 미스코리아 대회처럼 꾸니(강성훈 씨) 이상형을 뽑는 그런 X 같은..."이라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이 미스 아이리쉬 타이틀 단 조에게 특별점수를 주니 조에서 3명 선정하는 과정도 살벌했음"이라며 "그래서 나름 경쟁력 있는 이쁜 팬 올려보내고 1명이 남을 때까지 꾸니 이상형에 맞지 않는 사람들은 탈락시킴"이라고 했다.

글쓴이는 "꾸니는 매 라운드마다 키는 165cm이상, 몸무게는 50kg이하, 머리는 긴 머리 이런 식으로 이상형 말하고 이 조건에 안 맞는 팬들은 탈락"이라며 "결국 당선된 미스 아이리시는 꾸니보다 키 크고 얼굴 이쁜 언니가 되셨음"이라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그 팬분 미 스아이리쉬 된 기념으로 꾸니랑 사진 찍고 악수하고 이 과정을 팬들이 다 들러리 돼서 보고 있음"이라며 "이 기획을 누가 했는지 지금 생각해도 XX스러움"이라고 했다.

이런 가운데 강성훈 씨가 아이돌 외모를 놓고 망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2일 한 유튜브 이용자는 아이돌 외모를 비하하는 강성훈 씨 영상을 공개했다. 강성훈 씨는 영상에서 팬들과 대화를 나눴다.

강성훈 씨는 "야 근데 요즘 아이돌 못생긴 것 같아"라며 "샵에서 보면 더럽게 못생겼던데? 왜 그러냐?"라고 말했다. 강 씨는 "더럽게 못생겼어. 더럽게. 진짜 피부도 더럽고"라고 했다.

팬들은 웃으면서 "누구요?"라고 물었고 강 씨는 "그걸 어떻게 특정 지어"라고 말했다. 강 씨는 "동방신기 이후로 잘생긴 아이돌 한 명도 못 봤어"라고 말하기도 했다.

"저번에 봤던 비투비는요?"라는 팬들 질문에 강 씨는 "내가 걔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냐. 지금 여기서"라며 웃었다.

강성훈 씨는 지난해 1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차은우 씨 외모를 평가하기도 했다.

강성훈 씨는 지난해 팬 기부금 횡령 의혹, 팬클럽 운영자와 교제하는 사이라는 의혹 등이 잇따르면서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와도 갈등을 빚었다. 강 씨는 지난해 10월 그룹 '젝스키스' 콘서트에 불참했으며 그해 12월 31일 자로 YG와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세안전에???? 장난끼발동? ㅎㅎ 오늘 시험보시는 분들은 화이팅 하시고 모두 좋은날되세요~????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ㆍ 훈모닝? or 훈나잇? P.S 이따 연락해 기다리께

강성훈 KangSungHoon(@kang.s.h.0222)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